반응형

검법남녀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5월 8일 어버이날입니다 항상 어버이날만 되면 부모님께 죄송하더라구요 제가 몸이 좋지 않아서 항상 근심걱정만 끼쳐드리거든요 ㅠ.ㅠ 불효자는 웁니다 ㅠ.ㅠ 그래도 이번에 집에 내려가서 부모님 맛난것 사드리고 나름 효도하고 왔어요 ㅎ 아 그리고 이제부터 다시 일상이 시작되었네요 윽 아 일하기 싫어요 흑흑 그래도 이번주는 연휴가 끼어서 조금 빨리 가겠네요 ㅎ 그러고 보니 이제 5월 초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이제 중순이 가까워 오네요 어허헝 이제 조금 있으면 5월 말에 좀있으면 6월달 아아아아아아 앙돼 벌써 올해도 반이 지나가네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22도이구요 최저 기온은 영상 14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도 연휴끝나고 힘드시겠지만 화이팅!!

 

검법남녀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다음주에 새로이 방영을 하는 mbc월화 드라마 검법남녀 ost 노래모음 입니다 검법남녀의 주인공으로는 연기파 배우이신 정재영씨가 주연으로 나오는데요 기대가 되네요 ㅎㅎ 근데 드라마 제목이 검법남녀라고 해서 무슨 무협이나 액션 장르 일것 같은데 법의학 드라마 라고 하네요 ㅎㅎ 아 그리고 우선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되지 않은 관계로 ost가 발매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께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ost가 발매가 되면 그때 빛의 속도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드라마 소개부터 할께요^^

 

줄거리

모든 법촉은 흔적을 남긴다 범죄에도 그리고 인생에도 그리하여 완전 범죄란 없다 그러나 그들의 공조는 완전하다 피해자를 부검하는 괴짜 법의학자와 가해자를 수사하는 초짜 검사의 아주 특별한 공조가 펼쳐진다

 

출연배우

정재영 정유미 이이경 박은석 스테파니 리 주진모 안석환 박준규 송영규 박희진 고규필 노수산나 김서라 김호정 강선숙 김기무 백승훈 민필준 김민하

 

노래재생순서

 

1 검법남녀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오 ost가 올라와있지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럼 드라마 검법남녀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