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리와 안아줘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아 그래도 이번주에 휴일이 하루 껴서 조금 빨리가는것 같죠 ㅎㅎ 내일이 바로 불금이라니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ㅎㅎ 이번주에도 등산이나 가려구요 요즘 날이 너무좋고 지난주에 산에 갔다 왔는데 너무 좋은거에요 올 봄과 여름 아니 올해 내내 등산을 하거나 아니면 영화를 보는것으로 주말을 보내야 겠어요 ㅎㅎ 아 맞다 그리고 케이리그 보는것도 잊지 않고 있습니다 요즘 케이리그 인기가 예전만 못하는데요 하지만 이제 월드컵도 가까워 오고 축구의 인기도 한층 올라갈거라 생각합니다 ㅎ 아 그리고 오늘 손흥민선수 어시스트 한것 아시나요 ㅎㅎ 좁은 공간에서 수비들을 비집고 케인선수에게 패스를 해서 케인선수가 득점을 하여 어시스트을 했답니다 시즌 6호도움인가 리그 6호도움인가 그렇다고하네요 아침부터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22도이구요 최저 기온은 영상 11도라고 합니다 ㅎㅎ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그리고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보통이라고 하네요 아 요 몇일세 미세먼지가 낮아서 너무 좋습니다 숨쉬는게 너무 좋아요 ㅎㅎ 그럼 오늘도 화이팅해요

 

이리와 안아줘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새 수목 드라마 이리와 안아줘 ost 노래모음입니다 드라마에 허준호씨가 나온다고 하던데요 정말 오랜만인것 같아요 지금까지 뭐하시다가 이제야 드라마에 나오신데요 허준호씨 연기 많이 보고싶어했습니다 ㅎ 아 그리고 우선 죄송하단 말씀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되지 않은관계로 ost가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은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ost가 나오게 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하단 말씀 드리겟습니다 그럼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한 살인사건으로 인해 엇갈린 삶을 살게 된 남녀의 기구한 운명을 그린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장기용 진기주 허준호 남다름 류한비

 

노래재생순서

 

1 이리와 안아줘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ost가 발매되었는데도 불구하고 노래가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럼 드라마 이리와 안아줘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