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단짠 오피스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금입니다 불금 불금 불금 ㅎㅎ 아이 좋아라 ㅎㅎ 어제는 조금 짜증나는 일이있었답니다 그게 뭐냐면요 직장 상사때문에요 에이 정말 직장생활하기 힘들어요 허허헝 정말 오늘이라도 당장 때려 치우고 싶은데요 그러지 못하네요 뭐 모든분들이 그러실터이지만 말이지요 아니 이것도 호강에 겨워서 하는 말일 수도 있겠네요 요즘 취업하기가 너무 힘드니 말이지요 정말 예전에는 말이지요 그러니까 imf전에는요 모든 일반 기업들도 정년이 보장되었답니다 모르셨죠 정말이에요 제가 고등학교때만해도 그랫답니다 그러다가 imf 이후에 정말 티비나 언론이나 하루에도 도산하는 대기업들이 속출하고 그래서 지금 이지경이 되었답니다 진짜 저 중학교때만해도 와 진짜 막 아이들 노는게 달랐어요 제가 사는곳이 가난햇던 곳인데도 불구하고 네오지오 게임기라는것을 가지고 있는아이들이 있었어요 그당시 게임기가 얼마 엿더라 정말 엄청 비샀어요 그리고 신발도 막 리복에 나이키에 아디다스에 그런것도 막 그당시 십만원 후반대에 운동화도 많이들 신고 다녔답니다 ㅎㅎ 지금도 십만원 후반대에 운동화들 좋잖아요 게임기 팩하나에 20만원이었다 10만원이엇나 그리고 컴퓨터도 200만원이 넘었었답니다 ㅎㅎ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대체로 흐리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21도이구요 최저 기온은 영상 11도라고 합니다 오늘도 일교차가 크니 감기 조심하세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한때나쁨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도 힘차게 화이팅~

 

단짠 오피스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소개할 노래는요 드라마 단짠 오피스 ost 노래모음입니다 드라마 단짠 오피스는요 단막극으로 2부작이라고 하네요 신소율씨가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ㅎㅎ 기대가 되네요 아 그리고 매번 말씀드리지만 저의 블로그는 하루에 한번 포스팅을 하기때문에 드라마 ost가 미리 나오기 전에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ost가 나오면 플레이어에 추가하는 형식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당장에는 ost가 없다고 불평하지 마시구요 ost가 정식으로 발매되면 그때에 방문해 주시거나 아니면 이 드라마는 어떤 드라마인지 알고자 하시는 분들은 미리 방문해주셔서 드라마에대한 정보를 습득하여 가시기 바랍니다 그럼 드라마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30대 싱글 여성이 직장에서 겪는 그녀의 일과 사랑에 얽힌 이야기를 음식과 함께 풀어낸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신소율 송재희 연준석 주새벽 전헌태 강다현

 

노래재생순서

 

1 단짠 오피스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빛의 속도로 올려드립니다 저도 사람인지라 깜빡할때가 있어요^^*

 

그럼 드라마 단짠 오피스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