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 타임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요일입니다 ㅎㅎ 아 어제는 극장에서 영화를 봤는데요 기대만큼 재미가 있지는 않았네요 그래도 뭐 재미가 아주 없지는 않아서 킬링타임으로는 좋았네요 어떤 영화냐구요 그것은 비밀 ㅎㅎ 그리고 어제 먼 비가 그리오는지 정말 어우 영화관갈때랑 올때랑 비 옴팡 맞았네요 물론 우산을 썼지만요 우산으로 다가려지는게 아니잖아요 바람도 불고해서요 이제는 비올적에는 우산대신에 우비를 사서 입고 다녀야할라나 봐요 이제 조금있으면 우리나라의 우기인 장마철이잖아요  아 그리고 어제 케이리그를 봤는데요 아우 진짜 전북 욀케 수비를 못하는건지 아 맞다 김민재선수가 부상으로 아웃당했죠 그래서 그런건지 완전 수비가 헬이더라구요 김민재선수 월드컵엔 출전할 수 있을런지 걱정이네요 제발 부상이 하루빨리 완케되어서 월드컵에 나왔으면 좋았네요 근데 아무리 주전 수비수 한명나오지 않았다고 완패당할정도로 전북이 약팀인가요 그리고 포항 완전 잘하더라구요 ㅎㅎ 포항득점장면을 보자면 예전에 스틸타카시걸의 경기모습이 조금 보엿어요 여튼 제가 응원하는 팀은 졌지만 그래도 경기는 재미있었네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오전에는 흐리구요 오후부터는 날이 쨍하고 갠다고 합니다 ㅎㅎ 그리고 오늘 낮최고 기온은요 영상 22도이구요 최저 기온은 영상 13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합니다 오후에 등산을 가려고 하빈다 외출하시는 분들 오늘 정말 날씨가 좋으니 외출하실때 참고하세요 그럼 오늘도 즐겁게 보내세요~~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 타임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새 월화 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 타임 ost 노래모음 입니다 음 이 드라마 주인공으로는 이상윤씨와 이성경씨 그리고 임세미씨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모두 제가 좋아하는 배우들인데요 이번 드라마에 출연한다고 하니 정말 기대가 되네요 ㅎ 그리고 장르는 로맨스라고 합니다 아 그리고 우선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되지 않은관계로 우선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면 그때 ost를 추가해서 올리도록 할터이니까요 실망하지마세요 저의 불로그는 일일 일포스팅을 하기때문에 시간이 없어서요 미리 드라마소개를 하고 추후에 ost가 나오면 그때 올린답니다 뭐 저의 블로그를 많이 방문하시는 분들은 다들 아시겠지만 말이지요 혹시나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 당황하실것 같아서 설명드리는거에요^^ 그럼 드라마 소개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수명 시계를 보는 능력을 지닌 여자 미카와 악연인지 인연인지 모를 운명에 엮인 남자 도하가 만나 사랑만이 구현할 수 있는 마법 같은 순간을 담아낸 운명구원 로맨스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이상윤 이성경 임세미 이서원 김해숙 나영희 정동환 한승연 로운 김사희 유효광

 

노래재생순서

 

1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 타임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ost가 발매되었는데 노래가 오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빛의 속도로 올려드립니다^^*

 

그럼 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 타임 ost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