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 나의 소녀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요일입니다 ㅎㅎ 너무 좋으네요 ㅎ 오늘도 날이 너무 좋은네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어제 할머님 제사때문에 본가에 내려와서 아버지와 등산을 가기로 하였답니다 ㅎ 아버지가 몸이 많이 좋아지셔서 등산하셔도 그다지 부담이 없으시다고 하시네요 ㅎㅎ 등산같다가 내려오는 길에 추어탕이나 아니면 낙지수제비 먹고 오려구요 ㅎㅎ 아버지가 건강을 되찾으셔서 너무 좋아요 ㅎ 아 그리고 그거 아세요 글쎄 우리 권창훈선수가 부상을 당했답니다 아 이럴 수가 우리 국가대표의 손흥민선수 다음으로 두번째로 득점력이 좋은 권창훈선수인데 정말 안타깝네요 어휴 이제 월드컵은 어찌 치룬데요 참 정말 아주 그냥 이번 월드컵 망해라 망해라 하네요 진짜 너무 안타까워요 어휴 어휴 진짜 이번 월드컵에서 3전 전패하는것 아닌가 모르겠네요 그리고 하필 부상 부위가 아킬레스건이라니요 부상후 회복해도 올해같은 활약을 해줄 수 있는지도 모르겠네요 너무 속상하네요 ㅠ.ㅠ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22도 최저 기온은 영상 13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이 보내세요^^

 

안녕 나의 소녀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영화 안녕 나의 소녀 ost 노래모음 이라고 합니다 이 영화의 장르는 로맨스 라고 하네요 과거 첫사랑과 다시 만남에 관한 영화인가 봅니다 이영화도 과거로 타임슬립 하는 영화인가 보네요 재미질것 같은데요 지금 영화순위도 그다지 낮지 않구요 보고오신분들 평점도 그런데로 괸찮구요 근데 호불호가 조금 있는것 같아요 그럼 영화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눈 떠보니 1997년 다시 만난 나의 첫사랑 이번엔 고백할 수 있을까 1997년 학창시절로 돌아간 소년 드디어 시작된 첫사랑과의 험난한 썸타기

 

출연배우

류이호 송운화 이전 석지전 엄정랑

 

노래재생순서

 

1 帶我去月球 劉以豪深情獻唱-不想失去你
2 帶我去月球 電影歌曲─宋芸樺《2017帶我去月球》還你真心版

음 노래 제목이 한자네요 한자라서 제목의 뜻을 모르겠네요 하지만 노래는 좋아요 ㅎ

 

그럼 영화 안녕 나의 소녀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