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별이 떠났다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그리고 오늘이 바로 부처님 오신날이죠 ㅎ 온세상에 자비와 사랑이 함께하길 빌겠습니다 뭐 저는 무교이지만 말이지요 ㅎ 오늘 아침 날이 너무 좋으네요 낮 부터 흐려진다고는 하던데 아직은 맑아서 너무 좋아요 오늘도 산에 가려구요 제가 다니는 산에 오래된 조계종 절이 있는데요 오늘 가서 밥이라도 한끼 얻어 먹고 와야겠습니다 ㅎㅎ 오늘 같은날 가면 밥 공짜로 주더라구요 얼마나 맛이있던지 작년에 가서 먹고 올해 또 생각이 나더라구요 ㅎㅎ 여러분도 오늘 등산가시고 나서 절에서 절밥 얻어 드세요 ㅎ 아 그리고 어제 우리나라 선수들 월드컵 출전식이 있었죠 와 진짜 벌써부터 설레이더라구요 월드컵이 코앞이라니 정말 기대가 됩니다 근데 우리나라 주요선수들이 부상때문에 못나오게 되어서 한편으로 걱정이 되긴해요 하지만 뭐 우리선수들 3전 전패를 하더라도 끝까지 응원하려구요 그리고 이번에 케이리그 선수들 많이 뽑혔죠 정말 기대가 되요 우리 케이리그선수들 좋은 모습 보여주셔서 케이리그에 많은 분들이 보러오시게 해주었으면 좋겠네요 저는 솔직히 해외 축구나 국가대표 경기보다 케이리그 경기가 더 재미지더라구요 ㅎㅎ 제가 이런이야기를 주변에 하면 다들 이상하게 생각하더라구요 근데 제가 주변 지인에게 케이리그 재미지다고 한번 봐보라고 권유를 해주었는데요 몇번 케이리그 경기를 보더니 이제는 경기장에도 찾아 다니더라구요 ㅎㅎ 케이리그 파이팅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요 오전에 맑다가 오후부터는 흐려지고 밥에는 비소식이 있네요 이 비는 내일 오전까지 계속 되다가 오후부터 그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 휴일 즐겁게 보내세요^^~

 

이별이 떠났다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새 mbc 주말 드라마 이별이 떠났다 ost 노래모음 입니다 드라마 주인공으로는요 채시라씨와 이성재씨가 주인공으로 나옵니다 근데 채시라씨 오랜만에 안방 극장에 나오시는것 같은데요 채시라씨 명품연기 볼 수 있게되어서 정말 기분이 좋으네요 꼭 본방사수 해야 할것 같아요 ㅎ 아 그리고 우선 죄송하단 말씀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되지 않은 관계로 ost가 아직 발매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은 티저영상과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ost가 발매되면 그때 올리도록 할터이니까요 우선은 드라마 소개 보아주세요

 

줄거리

50대와 20대 기혼과 미혼 등 너무나도 다른 두여자의 동거를 통해 남편의 애인과의 갈들 결혼과 임신으로 나를 내려놓게 되는 현실 등을 풀어내는 이야기 동명 웹소설 원작 이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채시라 이성재 조보아 이준영 정웅인 장혜영 신비

 

노래재생순서

 

1 이별이 떠났다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ost가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럼 드라마 이별이 떠났다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