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비서가 왜 그럴까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ㅎㅎㅎ ㅠ,ㅠ 아이고 시간이 욀케 안가는지 원 월요일이랑 화요일이 고비네요 ㅎㅎ 아 그리고 어제 축구 보셨나요 와 ㅎㅎ 어제 이승우선수 잘하더라구요 역시 축구는 좋아하는 선수가 있어야 재미가 있다니까요 ㅎㅎ 저는 승우선수 적응하는데 조금 힘들지 않을까 했는데요 이건 왼걸 절대 떨거나 기죽지 않고 완전 잘하더라구요 얼마나 보면서 대견하던지 어린선수가 a매치 처음으로 경기를 하는데 와 정말 센스도 센스지만 악발이 축구를 하려고 노력하더라구요 예전에 이천수선수와 조금 비슷한것 같아요 그리고 문선민선수는 기대하고 있었는데요 뭐라고 해야하나 골을 넣었지만 경기력은 a매치 첫경기라서 그런가 조금은 뭐라고 해야하나 약간 적응하는데 시간이 걸렸던것 같아요 그래도 첫경기에서 골까지 넣고 정말 우리 케이리그의 자랑입니다 ㅎㅎ 그리고 역시나 많이 뛰어주면서 좋은 모습 보여주었어요 ㅎ 황희찬선수처럼 저돌적인 모습 좋았던것 같아요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오전에는 조금 흐리다가 오후부터 날이 맑아진다고 하네요 그리고 오늘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25도이구요 최저 기온은 영상 18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오전엔 나쁨이었다가 오후에는 보통으로 좋아진다고 하네요 그리고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오전에는 나쁨이었다가 오후에 보통으로 풀린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도 힘드시겠지만 화이팅!!

 

김비서가 왜 그럴까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TVN의 새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ost 노래모음 입니다 이 드라마는요 웹툰이 원작이라고 합니다 상당히 인기를 끌었던 웹툰이라고 하더라구요 하기사 그러니까 드라마로 만들어 졌겠죠 ㅎ 그리고 주연으로는 박서준 박민영씨가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아 그리고 우선 죄송하단 말씀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되지 않은 관계로 ost가 아직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은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나중에 드라마 ost가 발매되면 득달같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해해주시구요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재력 얼굴 수완까지 모든 것을 다 갖췄지만 자기애로 똘똘 뭉친 나르시시스트 부회장과 그를 완벽하게 보좌해온 비서의 퇴사밀달 로맨스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박서준 박민영 이태환 강기영 황찬성 표예진 김혜옥 김병옥 황보라 강홍석 이유준 이정민 김정운

 

노래재생순서

 

1 김비서가 왜 그럴까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여러분 혹시나 ost가 발매 되었는데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그럼 바로 올려드릴께요 저도 사람인지라 깜박 할때가 있거든요^^*

 

그럼 드라마 김비서와 왜 그럴까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