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라이프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아 어제 벨기에와 일본이 월드컵 16강전을 치루었는데요 일본이 3대2로 패하고 말았네요 어휴 일본이 패해서 슬퍼요 ㅎㅎㅎㅎㅎㅎ 여러분도 그러시죠 ㅋㅋㅋㅋ 꼬수워라 꼬순내가 진동을 하네요 ㅋㅋㅋ근데 놀라운것은 일본이 그다지 밀리지 않았다는 거에요 한편으로는 대단하다고 생각하네요 일본에 비하면 우리나라는 2패나하고 16강에 올라가지도 못했으니 원 참 에휴 부럽네요 일본이 이번에 감독이 바뀔것 같긴한데 또 슈틸같은 감독이 부임하면 말짱 도루묵인데 말이지요 정말 통크게 명장을 데리고 왔으면 좋겠어요 아 그리고  태풍때문에 걱정했는데요 다행이도 태풍이 스핀을 먹어서 일본쪽으로 간다고 하네요 ㅎㅎㅎ 정말 다행이죠 하지만 영남지방에 영향을 끼친다고하네여 영남지방에 사시는 분들은요 대비를 철저히 하셔서 침수나 바람에 피해가 없으시길 바랍니다 아침에 조금 흐리기는 했는데 비가 온뒤라 그런지 상쾌하네요 공기도 좋구요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흐리구요 곳에 따라 비가 오겠으며 오늘 낮최고 기온은요 영상 31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22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 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도 힘차게 파이팅!!

 

라이프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드라마 라이프 ost 노래모음 입니다 드라마 라이프는요 비밀의 숲 작가의 후속작이라고 합니다 올해 드라마 기대작중 하나인데요 주인공으로는 조승우 이동욱등 초호화 캐스팅이 이루어졌답니다 그래서 그런지 많은 분들이 기대를 하고 계세요 저도 기대를 하고 있구요 그래서 드라마가 방영이 되면 꼭 본방사수하려구요 ㅎㅎ 아 그리고 우선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 ost가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은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 ost가 발매가 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버 정말 죄송하구요 빠른 시일내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할께요

 

줄거리

우리 몸 속에서 일어나는 격력한 항원항체 반응처럼 지키려는 자와 바꾸려는 자의 신념이 병원 안 여러 군상 속에서 충돌하는 의학드라마

 

출연배우

이동욱 조승우 원진아 유재명 문소리 문성근 이규형 천호진 염혜란 김원해 태인호 엄효섭 최광일 이상희 한민 유인수 김도현 박지연 최유화

 

노래재생순서

 

1 라이프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라이프 ost가 발매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럼 드라마 라이프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