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카이스크래퍼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금요일이죠 불금이요 ㅎㅎ 그런데 날이 너무 더워서 힘드네요 어제 자기전에 방온도를 보니 그저께보다 1도 높은 31도 더라구요 그래서 잠을 밤새 몇번을 깼는지 모르겠어요 에어컨을 틀려다가 어제도 말았는데요 오늘은 켜야 겠어요 너무 더워요 그리고 기상청에서 올 여름은 비가 자주 올거라고 하더니 장마도 일찍끝나버리고 역시나 믿을게 못되는것 같아요 진짜 너무 덥네요 ㅎㅎ 오늘도 외출하는데 욀케 더워요 안이나 밖이나 욀케 더운지 버스에 올라타니까 그때서야 조금 낮더라구요 ㅎㅎ 어우 진짜 너무 더워요 ㅎ 아 그리고 오늘 뉴스를 보니 기성용선수가 국가대표 은퇴를 새로 뽑힐 감독을 보고 결정을 한다고 하던데요 ㅎㅎ 이제 말로 직접 대놓고는 못하고 에둘러서 하는것 같네요 정말 ㅎ 진짜 축구는 감독놀음이라고 하죠 그만큼 감독이 차지하는 비중이 많아요 전술의 변화를 어떻게 가져가냐에 따라서 승패를 결정 지으니까요 아무리 좋은선수들이 갖추어 진다고 해도 전술이 형편없으면 좋은선수들의 기량이 나오지 않는거죠 뭐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음이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32도 최저 기온은 영상 24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도 하루만 잘 보티시고 파이팅!!

 

스카이스크래퍼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영화 스카이스크래퍼 ost 노래모음입니다 장르는 액션물이구요 주인공으로는 액션영화의 단골 배우자인 드웨인존슨이 주인공으로 나온다고합니다 음 이 영화는 개봉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벌써 영화순위 2위에 랭크되어있구요 주변에 보고오신분들이 다들 재미지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저도 그래서 시간날때 보고오려구요 평점도 좋고 주변 지인들의 평도 좋고 그렇더라구요 ㅎ 그럼 영화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누구도 구하지 못한다면 내가 한다 세계 최고층 빌딩 사상 최대의 재난 역대 최악의 테러 집단을 향한 불꽃같은 그의분노가 폭발한다

 

출연배우

드웨인 존슨,니브 캠벨, 노아 테일러 , 로랜드 몰러, 파브로 쉬레이버

 

노래재생순서

 

1 Hostage, Pt. 1
2 Will & Sarah
3 Welcome to Heaven
4 Botha
5 The Crane
6 Chopper Ambush
7 Duct Tape
8 Bridge Collapse
9 Proper Motivation
10 Out On a Ledge
11 Georgia & Henry
12 Reflections
13 Hostage, Pt. 2
14 Reboot
15 Lucky Man
16 Skyscraper
17 The Pearl
18 Walls

 

*혹시 노래가 잘리거나 하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복구해 드립니다^^*

 

그럼 영화 스카이스크래퍼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