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생결단 로맨스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헌절이자 초복입니다 아 어후 진짜 요즘 너무 더워요 어제도 점심먹으로 밖으로 나갔는데 식당까지 한 한 200메다 되나 아오 어찌나 길게 느껴지는지 몸에서 땀이 나고 아주그냥 쓰러질뻔 했답니다 머리털 나고 이렇게 더웠던 적이 드물었던것 같은데요 아 진짜 너무 힘드네요 나이를 더 먹어서 힘든건지 아후 진짜 아 지치네요 지쳐 그리고 오늘도 새벽에 또 깻답니다 새벽에 깨서 방온도를 보니 제방 온도가 33도를 가르키고 있더라구요 아아아아아앙아 어제보다 더 더운것 있죠 그래서 에어컨을 한시간 정도 돌리고 잠에 들었답니다 진짜 어째 해가 지날수록 여름이 더 더워지는것 같아요 환경오염때문에 지구 온난화가 가속화 되어서 그런건지 진짜 요즘 같은 날씨는 미치고 팔짝 뛰겠어요 차라리 겨울이 낫네요 겨울이 나아요 이건뭐 옷을 얇게 입어도 더우니 참 겨울은 옷을 껴입으면 춥진 않은데 말이지요 거기다가 벌레들까지 아주 업친데 겹치고 겹친데 메치네요 ㅎㅎ 어휴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최고 기온은요 영상 34도이구요 남부지방의 대프리카는요 37도가 오늘도 넘을것 같다고 하네요 그리고 오늘 최저 기온은요 영상 24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강원과 영남지방은 나쁨이구요 나머지 지역은 보통이라고 합니다 아 날도 덥고 힘드시겠지만 오늘 하루도 파이팅!!!

 

사생결단 로맨스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mbc 새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드라마의 장르는요 로맨스라고 합니다 그리고 주연으로는 지현우씨와 이시영씨가 주연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저는 제가 좋아하는 여배우 이시영씨가 나오기때문에 꼭 보도록 하겠습니다 ㅎ 아 그리고 우선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게로 ost가 발매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ost가 발매가 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하단 말씀 드리겠습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호르몬 집착녀 내분비내과 의사가 미스터리 승부욕의 화신 신경외과 의사를 연구대상으로 찜 하면서 호르몬 집중 탐구 로맨스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지현우 이시영 김진엽 윤주희 전노민 선우선 신원호 배슬기 최령 장세현 인아

 

노래재생순서

 

1 사생결단 로맨스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ost가 발매되었는데도 불구하오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 드립니다 ^^*

 

그럼 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