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7월28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요일입니다 ㅎㅎ 아 근데 오늘도 더워요 어우 어제보다 더 더운것 같아요 아니 왜 갈수록 더 더운것 같죠 진짜 환장하겠어요 오늘 아침에 일어나는데 약간 어지러움증이 있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일어나자마자 에어컨 키고 물을 조금 마셨더니 조금은 나은것 같더라구요 어우 이 더위 언제나 되어야 풀리려나요 어 너무 힘들어요 여러분들도 힘드시죠 어후 진짜 어제도 얘기했지만 머리털나고 이렇게 더운건 처음 겪는것 같아요 오늘은 새벽에도 덥더라구요 욀케 후덥지근한지 완전 사우나온줄 알았어요 열대야가 너무 심해요 심해 정말 돌아가시겠네요 돌아가시겠어요 정말 이더위에 뛰는 운동선수들이 존경스럽네요 아 그리고 오늘 새벽인가 어제 저녁인가 우리 이강인선수가 스페인 1부리그 프리메라리가 1군 데뷔 경기가 있었다고 합니다 ㅎㅎ 경기에서도 번뜩이는 모습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정말 기대가 되는선수에요 ㅎㅎ 근데 이번 아시안게임에서 보지 못해서 아쉬움이 조금 있네요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곳에 따라 흐리고 비가오는곳이 있겠으며 낮 최고 기온은 영상 34도 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26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어제도 그렇고 오늘도 이 더위 버티시느라 정말 고생이 많으십니다 오늘도 파이팅!!

 

2018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7월28일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2018년 7월 25일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7월28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우선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Drake의 In My Feelings 가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Cardi B, Bad Bunny & J Balvin의 I Like It이 2위를 차지했습니다 3위는요 Maroon 5의 Girls Like You가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Drake의 Nice For What이 4위를 차지했습니다 5위는요 Ella Mai의 Boo'd Up이 5위를 차지했구요 6위는요 Juice WRLD의 Lucid Dreams이 6위를 차지했습니다 7위는요 Post Malone의 Better Now가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Ariana Grande의 No Tears Left To Cry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9위는요 Post Malone의 Psycho가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Drake의 God's Plan이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았구요 이후 순위는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8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7월28일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