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복면가왕 동막골소녀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아 월요일이 후딱 가버렸네요 ㅎㅎ 근데 어제 그다지 많이 더운것 같지 않더라구요 바람도 많이 불었구요 습도가 낮아서 그런가요 버틸만 했답니다 근데 이번주보다 다음주가 더 덥다고 하더라구요 어휴 어쩔 수 없이 에어컨을 켜야 할것 같아요 그리고 날이 더워서 그런가 몸이 많이 지치네요 지쳐 그래서 그런지 몰라도 잠은 잘와요 ㅎㅎ 더운것도 잊고 말이지요 아 빨리 여름이 갔으면 좋겠어요 요즘 좋아하는 등산도 못하고 아주 몸이 근질 근질 하네요 근데 그것 아세요 우리나라 태풍시즌은 8월 중순부터 시작이라는것 말이지요 ㅎㅎ 별 피해없이 지나갔으면 좋겠네요 근데 더위는 조금 날려주고 가면 좋을것 같아요 ㅎ 아 그리고 이제 아시안게임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이제 다시 국가대표 축구경기를 볼 수 있게 되어서 좋아요 ㅎㅎ 이승우선수 황희찬선수 손흥민선수 김정민선수등 스타선수들과 유망주들을 볼 수 있게 되어서 정말 기대가 됩니다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시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38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27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도 더위와 일터의 스트레스 때문에 힘드시겠지만 파이팅!!!

 

복면가왕 동막골소녀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새 복면가왕 동막골소녀 노래모음입니다 동막골 소녀가 밥로스를 꺽고 새 복면가왕에 올랐는데요 노래를 들어보시면 아시겠지만 그럴만 하구나 라고 고개를 끄덕이게 되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누리꾼들의 얘기로는 동막골소녀의 정채가 솔지라고 하던데요 정말 솔지라고 생각하니 목소리가 솔지의 목소리처럼 들리더라구요 ㅎ 동막골소녀는 몇승이나 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노래재생순서

 

1 몽중인

2 못해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노래가 잘리거나 하면 바로 덧글달아주세요 바로 복구해드립니다^^*

 

그럼 복면가왕 동막골소녀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