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8월25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요일입니다 아 어제 잠을 제대로 못잤네요 막 뒤척이면서 꿈도 꾸면서 그렇게 잤는데요 갑자기 새벽에 소변이 마려운거에요 그래서 화장실에서 소변을 보는데 한 거짓말 안하고 한 600미리는 나오는것 같더라구요 ㅎㅎ 저도 깜짝 놀랬어요 ㅎㅎ 그러고 다시 자는데 또 창문을 다 열어 놓고 자서 그런가 추운거에요 그래서 창문을 몇개닫고 다시 잠을 잤답니다 ㅎㅎ 아후 진짜 ㅎㅎ 다시 생각해도 웃겨서요 ㅎ 그리고 이제 이번주도 오늘만 지나면 반이 지나네요 그리고 벌써 8월 말이에요 여려분 ㅎㅎ 아후 진짜 시간 진짜 빨리가죠 어휴 이제 9월이고 이제 조금 더 지나면 추석 추석지나고 나면 이제 겨울 어휴 증말 시간 넘 빨리 가는것 같아요 자꾸 나이만 먹는것 같아서 끔직 하네요 아 그리고 이제 내일이 아시안게임 축구 이란과의 경기가 있는 날 입니다 여러분은 어째 우리가 이길것 같으신가요 저는 잘 모르겠어요 이겼으면 좋겠지만 객관적으로 지금까지의 경기력을 보면 조금 회의적입니다 그래도 이기길 바래야 겠죠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대체로 맑구요 일부 지역은 흐린곳이 있다고 하네요 이제 오늘 밤 아니 내일 새벽 부터는 태풍의 영향권에 든다고 하니 걱정이네요 제발 비만 뿌리고 갔으면 좋겠습니다 ㅎ 그리고 오늘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35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25도라고 합니다 오늘도 무덥네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 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도 힘드시겠지만 파이팅!!

 

2018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8월25일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2018년 8월 22일 오늘자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8월25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우선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Drake의 In My Feelings가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Maroon 5의 Girls Like You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3위는요 Cardi B의 I Like It이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6ix9ine의 FEFE가 4위를 차지햇습니다 5위는요 Post Malone의 Better Now가 5위를 차지했구요 6위는요 Juice WRLD의 Lucid Dreams이 6위를 차지했습니다 7위는요 Travis Scott의 Sicko Mode가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Tyga의 Taste가 8윌를 차지했구요 9위는요 Ella Mai의 Boo'd Up이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DJ Khaled의 No Brainer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았구요 이후 순위는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8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8월25일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