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치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금 입니다 ㅎㅎ 또 다시 돌아온 불금이죠 ㅎ 그리고 오늘 하루만 지나면 이제 9월 ㅎ 아 여름정말 덥고 싫었는데요 그래도 시간은 흐르고 계절도 변하네요 계절이 마치 우리네 인생과 같은것 같아요 힘들때도 있지만 그때만 참고 견디면 좋은날이 온다는 것 이죠 ㅎㅎ 아 그리고 제가 사는 지역은 어제 비가 그다지 많이 내리지 않았네요 하지만 저의 본가에는 어제부터 시작해서 오늘까지 폭우가 무지막지하게 쏟아진다고 하네요 그래서 본가에 부모님께 전화를 해보니까요 정말 비가 많이 왔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렇지만 저희 본가가 지대가 높은곳에 위치해 있어 침수피해는 다행이 없었다고 합니다 저의 집사정이 그다지 좋지 못해 이사만 한 20번이상 다닌것 같아요 그리고 지금 사는곳이 마지막으로 이사를 해서 거의 10여년 동안 살았던 곳인데요 지대가 무지 높아요 처음에 이사할적에는 지은지 1년 뿐이 되지 않아서 정말 좋다고 이사를 했었는데요 지대가 너무 높은거에요 여러분이 아시는 달동네 마자요 그 달동네에요 ㅎㅎ 그런데 달동네 이긴한데 새로 지은 집들이 즐비한 마을 이었답니다 다행이도 집주변에 산도 없어서 산사태 걱정 할 필요도 없구요 살기는 정말 좋았아요 여름에는 또 그런데로 지대가 높아서 시원하구요 근데 동네 주위에 있을게 거의 없어요 어디 한번 가려면 꼭 차로 이동해야 한답니다 ㅎ 그래도 자연재해는 거의 입지 않으니 좋은것 같아요 ㅎ 그래서 비가 많이 올때에는 걱정을 많이 안해도 되어서 이런것은 좋은것 같아요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흐리구요 비가 오겠으며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29도이구쵸 최저 기온은요 영상 22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 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 하루만 잘버티면 내일부터 주말이니까죠 파이팅!!!

 

서치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영화 서치 ost 노래모음입니다 요즘 장안에 화제인 영화죠 개봉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요 벌써 영화관객 동원률 3위에 랭크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보고 오신분들이요 정말 영화 재미지고요 몰입도가 장난이 아니라고 하시더라구요 특히 그다지 기대를 안하시고 가셨던 분들이 정말 주저 하지 않으시고 최고라고 하십니다 ㅎㅎ 그래서 저도 내일 보고 오려구요 ㅎㅎ 그리고 영화의 주연으로는 한국계 배우인 존조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ㅎ 그래서 더욱 기대가 되요 ㅎㅎ 그럼 영화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목요일 저녁 딸 마고에게 걸려온 부재중전화 3통 아빠 데이빗은 그 후 연락이 닿지  않는 딸이 실종됐음을 알게된다 경찰의 조사는 본격적으로 시작되지만 결정적인 단서들이 나오지 않는 가운데 실종된 날 밤 마고가 향하던 곳이 밝혀지며 새로운 사실들이 발견된다 사건의 실마리를 찾은 곳은 다름 아닌 딸 마고의 노트북 상상조차 하지 못한 딸의 진실이 펼쳐지는데 현실에서 찾을 수 없는 딸의 흔적을 검색하다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존 조 , 데브라 메싱, 미셸 라 , 조셉리, 사라 손

 

노래재생순서

 

1 New User
2 4 Hours of Peaceful and Relaxing Instrumental Music
3 Missed Calls (3)
4 Private Accounts
5 No Reception
6 San Jose Missing Persons
7 Detective Rosemary Vick
8 Searching
9 Saved Casts
10 Barbosa Chillin
11 #FindMargot
12 Fins
13 Viewer Discretion Advised
14 Kim_Home_Videos
15 Search by Image
16 MemorialOne
17 FWD: Confession
18 Breaking News
19 Epilogue
20 Searching End Titles

*혹시 노래가 잘리거나 하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복구해 드립니다^^*

 

그럼 영화 서치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