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 ost 전곡모음 (계속추가)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금입니다 그리고 오늘 저녁부터 바로 연휴의 시작이지요 야호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너무 좋아요 ㅎㅎ 여름휴가 이후 첫 휴가같은 연휴네요 ㅎㅎ 아이 너무 좋아라 ㅎㅎ 아 올해는 엄청 더웠지 않습니까 여름휴가 끝나고도 어찌나 고생을 했는지 진짜 돌아가시는 줄 알았어요 그런데 하루 아침에 기온이 뚝 떨어져서 가을이 되었습니다 참 정말 놀라워요 그렇게 덥던 여름이 9월이 되니 바로 계절이 바뀌다니 말이지요 ㅎㅎ 참 정말 대단한것 같아요 그리고 이제 추석이 지나면 기온이 뚝 떨어진다는 말이 있더라구요 이제 완연한 가을이구여 얼마 지나지 않아 겨울이 찾아 올거랍니다 이번 겨울은 유난히 추울거라는 기상청의 예보도 있으니 단단히 준비하세요 아 그리고 어젠가 그젠가 이강인선수가 유스 챔피언스리그에 출전하여서 정말 좋은 모습을 보여 주었다고 합니다 골대만 두번이나 맞추었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기대가 되는 선수입니다 그리고 현재 17세인가 18세의 나이에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발렌시아 2군 프로팀(3부리그)에서 뛰고 있답니다 잘하면 올해에 1군팀에서 데뷔할 수도 있다고 하던데요 정말 대단한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이제 곳 주말입니다 케이리그경기가 있는날이지요 저는 오늘 퇴근 후에 본가로 고홈 한다음에 내일 케이리그를 보아야 겠어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흐리구요 비가 오겠으며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23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18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신나고 즐거운 불금 오늘도 파이팅!!!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 ost 전곡모음 (계속추가)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 ost 전곡모음 입니다 혹시 영화 뷰티 인사이드를 아시는 분들이라면 더욱 재미를 느끼실 수 있으실꺼에요 마자요 이 드라마는 영화 뷰티 인사이드의 리메이크 드라마로 영화의 인기에 힘입어 드라마로 제작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주인공으로는 또 오해영의 여자 주인공으로 나왔던 서현진씨가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와우 최고에요 최고 ㅎㅎ 정말 기대가 되고 정말 이 드라마는 본방사수 꼭 해야 겠어요 정말 기대가 됩니다 아 그리고 우선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드라마가 아직 방영되지 않은 관계로 ost가 아직 발매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티저 삽입곡 그리고 드라마소개를 먼저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ost가 발매가 되면 바로 빛의 속도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할께요^^

 

줄거리

한 달에 일주일 타인의 얼굴로 살아가는 여자와 일 년 열두 달 타인의 얼굴을 알아보지 못하는 남자의 조금은 특별한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서현진 이민기 이다희 안재현 이태리 문지인 나영희 이문수 강남길 이한위 김승옥 이철민 김예령 등 유명 배우들이 출연하였다고 합니다

 

노래재생순서

 

1 뷰티 인사이드 티저

2 LOVE YA! - 혁오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럼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