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ost 전곡모음 (계속추가)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추석 연휴이자 화요일입니다 아 이제 오늘이 지나면 쉬는 날이 내일 하루뿐이 남지 않았네요 흑흑 누가좀 시간좀 붙들어 주세요 ㅎㅎ 농담입니다 그래도 이번에는 추석 연휴때문에 주말이 빨리 오겠네요 내일까지 휴무니까 목요일 금요일만 지나면 이제 다시 주말입니다 ㅎㅎ 아이 좋아라 근데 다시 본가에서 집으로 가는게 너무 싫으네요 부모님 얼굴 보고있어서 너무 좋은데요 참 돈이 부모님과 저를 갈라 놓았어요 흑흑 제가 사는 지역읕 지방이라서 정말 공무원빼면 정말 일할 곳이 없어요 공무원만 좋은 지역같아요 저도 예전에 공시를 해보았지만 여간 힘든게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몇년 하다가 포기하고 다른 길을 찾아서 지금에 이르렀답니다 운이 좋았찌요 정말 ㅎ 나름 힘들었답니다 ㅠ.ㅠ 아 이제 힘들었던 얘기는 이제 그만 하구요 축구 얘기나 할까요 ㅎㅎ 이청용선수가 분데스리가 2에서 지금 적응 중인데요 잘 되었으면 좋겠어요 예전에도 국대경기 보면 테크닉은 살아 있더라구요 스피드는 많이 줄엇지만 말이지요 우리 쌍용중에 청용선수 분데스리가 2에 잘 정착해서 나중에는 분데스리가로 올라갔으면 좋겠네요 ㅎ 그리고 요즘 케이리그 넘나 재미있어요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24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12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좋음이구요 그리고 초미세먼지 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남은 추석연휴 즐겁게 보내세요^^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ost 전곡모음 (계속추가)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 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tvn 아는 와이프의 후속 드라마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ost 노래모음 입니다 주인공으로는 38사기동대에서 놀랄운 연기력을 보여주었던 서인국씨 그리고 이번생은 처음이라에서 역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던 정소민씨 그리고 라이프 온 마스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셨던 박성웅씨가 주연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박성웅씨 잘 아시죠 영화 신세계에서 살려는 드릴께라는 대사로 유명세를 타셨던 분이기도 합니다 ㅎㅎ 여튼 긜고 제목이 어째 일본 드라마의 제목과 일치하는데요 아니 비슷한가 근데 내용은 다른것 같아요 제가 좋아하는 배우들이 나오니 본방사수 한번 해볼랍니다 ㅎㅎ 아 그리고 우선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 ost 는 아직 발매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은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구요 추후에 ost가 발매되면 그때에 플레이어에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괴물이라 불린 위험한 남자 무영와 그와 상처를 가진 여자 진강 그리고 무영에 맞서는 그녀의 오빠 진국에게 찾아온 충격적인 우명의 미스터리 멜로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서인국 정소민 박성웅

 

* 혹시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올라와있지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럼 드라마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