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스 마 복수의 여신 ost 전곡모음 (계속추가)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금입니다 이야호 ㅎㅎㅎ 어제는 일하기가 죽기보다 싫었는데요 오늘만 지나면 내일 부터 다시 주말이니 너무 좋으네요 ㅎ 그러고 보니 이틀 후면 이번달도 끝이네요 이제 10월이 시작되고 조금있으면 다시 겨울이 오겠네요 확실히 가을이라서 그런지 아침 저녁으로는 완전 추운거 있죠 아침 저녁으로는 이제는 반팔은 못입겠더라구요 한낮에도 긴팔을 입는데요 그다지 덥다는것을 느끼지 못하겠더라구요 아휴 올 여름 그렇게 덥더니만 계절이 바뀌니 기온이 뚝 떨어지는것 있죠 ㅎㅎ 절기를 누가 만들었는지 정말 대단해요 옛선인들의 지혜가 정말 최고 인것 같아요 아 그리고 손흥민선수 있잖아요 손흥민선수 토트넘에서 아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것 같아요 거의 매경기 출장하고 있답니다 물론 경기를 많이 치루어서 조금은 지쳐있는것 같지만 말이지요 그리고 토트넘의 감독에게 정말 사랑을 많이 받는것 같아요 ㅎㅎ 좋은 현상이죠 그만큼 지금까지 손흥민선수가 믿음을 주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어제 뉴스에도 말컹선수가 나왔는데요 와 정말 대단한것 같아요 만약 이적하게 된다면 케이리그 내나 아니면 유럽으로 꼭 진출했으면 좋겠어요 근데 솔직히 케이리그가 말컹선수에게는 너무 좁은것 같아요 유럽 빅리그에서 뛰는 모습 꼭 보고십네요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22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12도라고 합니다 오늘도 일교차가 많이 나는것 같은데요 감기 조심하세요 이런날 감기 조심하셔야 합니다 아우 지지난 주말인가 감기에 걸려서 휴일 내내 누워있던것 생각하면 아주 그냥 끔찍하네요 ㅎ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모두 좋음이구요 그리고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모두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 하루만 잘 버티시고 파이팅!!!

 

미스 마 복수의 여신 ost 전곡모음 (계속추가)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sbs 주말 드라마 미스 마 복수의 여신 ost 노래모음 입니다 미스 마 드라마의 주인공으로는요 김윤진시와 정웅인씨가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두 분 연기력은 뭐 두말 하면 잔소리죠 많은 영화와 드라마에서 인정받고 있는 두 연기자분들 이시니 드라마의 퀄만 좋다면 대박 예상합니다 ㅎㅎ 그리고 김윤진씨는 해외에서도 인정받고 있는 배우이기도 하시죠 미드 로스트 였나 그 드라마에서도 최고의 연기력을 선보이셨죠 ㅎ 그러니 될 수 있으면 본방사수 들어가겠습니다 아 그리고 우선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되지 않은 관계로 ost가 발매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은 여러분께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구요 추후에 ost가 발매 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하단 말씀 드리구요 그럼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겟습니다

 

줄거리

딸을 죽였다는 누명을 쓴 여자가 진실을 밝히기 위해 주변 사건들을 해결해가며 그를 둘러싼 비밀을 밝히는 모습을 그린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김윤진 정웅인 고성희 최솽제 성지루 황석정 윤송아 유지수 문희경 최승훈 신우 김영아 이하율 이예원

 

혹시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럼 드라마 미스 마 복수의 여신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