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고의 이혼 ost 전곡모음 (계속추가)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의 첫날인 토요일입니다 ㅎㅎ 이상하게 주말만 되면 피로가 싸악 풀리면서 아침 일찍 일어나게 된답니다 ㅎㅎ 어렸을때부터 계속 그런것 같은데 신기해요 ㅎㅎ 오늘은 무엇을 할지 고민입니다 아맞다 오늘은 날도 좋고 선선하니 등산을 가야겠어요 정말 오랜만에 등산인데요 기대가 되네요 ㅎ 아 그리고 벌써 강원도 설악산에는 단풍이 지고 있다는 뉴스를 보았습니다 ㅎ 아 이제 모든 산이 붉게 물들겠군요 ㅎㅎ 오늘 제가 갈 산은 단풍이 물들어 있을지 모르겠군요 ㅎ 산 정상에만 물들어 있을라나요 ㅎㅎ 기대가 되네요 ㅎㅎ 아 그리고 오늘 분데스리가 2 의 홀슈타인 킬의 이재성선수가 시즌 3호 도음을 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대단해요 우리 이재성선수 말이지요 케이리그 있을때부터 정말 대단했는데요 이제는 해외에서도 날아 다니네요 역시 케이리그 mvp 답네요 이렇게 차근 차근 올라가는거죠 뭐 그리고 내년에는 분데스리가 입성 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아 그리고 요즘 케이리그 1의 대구fc가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순위 7위에 올라와 있는데요 몇달 전에만 해도 바닥 이었던 순위가 계속해서 오르고 있네요 이러다가 잘하면 상위 스플릿에 포함되는것 아닌가 모르겠어요 대구 팬분들 정말 좋으시겠어요 ㅎ

 

그리고 오늘 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26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15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모두 좋음이구요 그리고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어제보다 기온이 조금 오르네요 ㅎㅎ 산에 가려고 하는데 긴팔을 입으면 더우려나요 그래도 긴팔을 입는게 낮겠쬬 괜히 얇은 옷 입고 나아가 봤자 감기나 걸리죠 그리고 지금 현재 저의 방온도는 영상 23도입니다 이제는 보일러를 조금은 틀고 자야 하려나 봅니다 그럼 여러분 즐건 주말 잘 보내세요^^

 

최고의 이혼 ost 전곡모음 (계속추가)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kbs2에서 방영이 될 러블리 호러블리의 후속 드라마 최고의 이혼 ost 노래모음입니다 그리고 드라마의 주인공으로는 차태현 배두나등 유명 배우들이 출연하여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특히 비밀의 숲에서 놀라운 연기력을 선보였던 배두나씨가 주인공으로 나와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그리고 차태현씨도 신과함께란 영화에 주인공으로 출연하여 더욱 주가를 올리고 있는 배우이지요 그래서 더욱 기대가 되고 본방을 사수해야 겠다는 마음을 먹게 되네요 ㅎㅎ 그럼 기대해 보도록 하고 그리고 여려분께 죄송하단 말씀 우선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드라마가 방영되지 않은 관계로 ost가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께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ost가 출시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할터이니 걱정 붙들어 매세요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부터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결혼은 정말 사랑의 완성일까 라는 물음에서 시작해 사랑 결혼 가족에 대한 남녀의 생각 차이를 유쾌하고 솔직하게 그리는 러브 코미디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차태현 배두나 이엘 손석구 문숙 최정우 남기애 유형관 황정민 위하준 김혜준 하윤경 김채은 송지호 등 유명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혹시 ost가 발매되었는데도 불구하고 노래가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저도 사람인지라 까먹을 때가 있어요 죄송합니다ㅠㅠ*

 

그럼 드라마 최고의 이혼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