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0월13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요일입니다 그리구 우선 죄송합니다 오늘 제가 버스를 놓치는 바람에 일터에 늦개 도착했어요 그래서 오늘 포스팅이 조금 늦었네요 에휴 지금 포스팅 하는것도 상사가 출근했는지 안했는지 보면서 하고 있답니다 상사가 아직 오지 않았거든요 ㅎㅎ  제가 포스팅 하려고 매일 일찍 출근하는데요 오늘은 조금 늦어버렸어요 죄송합니다 ㅠ.ㅠ 아 그리고 어제 뉴스를 보니 휘발유 탱크에 불을 낸 스리랑카인은 구속이 되었다고 하네요 근데 불이 나고도 오랬동안 직원들이 몰랏다고 합니다 완전 안전 불감증인것 같아요 그리고 여러가지로 문제가 있는것 같더라구요 에휴 참 좀 철저히 하지 잘못하면 정말 큰일 날뻔했어요 다른 탱크에 까지 불이 옮겨 붙기라도 했으면 완전 그쪽 지역은 초토화 되었을것 같으네요 조심 또 조심 해야합니다 아 그리고 케이리그 전북이 우승을 차지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전북이 이동국선수가 통산 300득점인가를 달성 했다고 합니다 역대 케이리그 사상 최초라고 합니다 이동국선수를 보아온지가 어언 수십년이 지났네요 ㅎ 98월드컵에서 처음 보게된 이동국선수인데요 그 이후로 아시안컵 득점왕에 정말 대단했었죠 그리고 이동국선수 전북과 4년 재계약을 했다고 합니다 케이리그에서 이동국선수를 더 볼 수 있어 정말 기분이 좋으네요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흐리고 구름이 많겠으며 곳에 따라 비가 오는곳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최고 기온은요 영상 15도 최저 기온은요 영상 12도 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구요 그리고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합니다 역시 비가 온 뒤라 미세먼지가 없네요 ㅎ

 

2018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0월13일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2018년 10월 10일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0월13일 오늘자 빌보드 핫100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우선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Maroon 5의 Girls Like You가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Lil Wayne의 Mona Lisa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요 Juice WRLD의 Lucid Dreams가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Post Malone의 Better Now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5위는요 Lil Wayne의 Don't Cry가 5위를 차지했구요 그리고 6위는요 Travis Scott의 Sicko Mode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7위는요 Lil Wayne의 Uproar가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5 Seconds Of Summer의 Youngblood가 8위를 차지햇습니다 그리고 9위는요 Drake의 In My Feelings가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Lil Wayne의 Let It Fly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았구요 이후 순위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8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0월13일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