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펭귄 하이웨이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요일입니다 ㅎㅎ 아 오늘은 어제보다 더 좋으네요 ㅎㅎ 어제 영화보러 가려구 했는데요 우루과이 와 우리나라 축구경기가 8시에 있다고 해서 영화를 보지 않고 그냥 집으로 닥돌했네요 ㅎㅎ 영화를 보고 밥먹고 하면 9시가 넘을것 같아서요 그래서 일 끝나자 마자 바로 집으로 와서 집에서 치킨 시킨다음에 축구를 보았습니다 결과는 대 만족 와우 피파랭킹 5위의 강호인 우루과이를 우리가 완전히 뭉게 버렸어요 너무 기쁘고 신이 나더라구요 와 확실히 축구는 감독 놀음이라고는 것이 증명이 된것 같더라구요 벤투감독님 경기는 몇번 보지 않았지만 명장의 소울이 느껴지는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경기네네 무표정 이더라구요 특히 골을 넣었을때도 그다지 큰 표정 변화가 없으시더라구요 ㅎㅎ 놀랐네요 그리고 후반전에 석현준선수 교체해서 또 득점에 성공한것을 보고 와 용병술 또한 대단한것 같더라구요 ㅎㅎ 지금까지 한번도 이겨보지 못한 우루과이를 이기다니 정말 믿기지 않았어요 정말 신이 나더라구요 그리고 다음에 있을 파나마전이 더욱 기대가 됩니다 ㅎㅎ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최고 기온은요 영상 19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6도라고 합니다 오늘도 쌀쌀 하네요 일교차가 이렇게 큰날에는요 보온에 신경쓰셔서 감기 조심하세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그리고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펭귄 하이웨이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애니메이션 펭귄 하이웨이 ost 노래모음입니다 음 아직 국내에 상영은 하지 않았지만요 일본 현지에서 개봉시에 인기가 있었던 애니메이션 영화입니다 그리고 판타지아 영화제에서 베스트 애니메이션 수상작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여러분들께 오늘 펭귄 하이웨이 ost와 애니매이션을 소개해 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 하고 있어요 그럼 펭귄 하이웨이는 어떤 애니메이션인지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우리 동네에 펭귄이 나타났다 어른이 되기까지 3888일 남은 11살 아오야마의 동네에 펭귄이 나타나면서 시작된 평생 잊지 못할 모험을 담은 판타지 어드벤처 라고 합니다

 

노래재생순서

 

00:00 ペンギン・ハイウェイのテーマ(The theme of Penguin Highway)
02:12 天才少年の朝(Genius boy’s morning)
04:21 お姉さん(Dentist lady) 06:41 夏休み(Summer vacation)
09:45 ペンタを連れて(Take Penta out)
10:79 海辺の街へ(To the seaside town)
13:89 奪われる研究 (Stolen research)
16:99 脱出(Escape)
19:54 ペンギン・パレード(Penguin’s parade)
22:11 世界の果て(World end)
25:57 誰もいない街(No one in the city)
27.71 これからの研究課題(Further research)

 

*혹시 ost가 잘리거나 하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복구해 드립니다^^*

 

그럼  펭귄 하이웨이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