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죽어도 좋아 ost 노래모음 (계속 업데이트)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근데 오늘 너무 추워요 허허허허헝 오늘 패딩입고 출근했어요 어휴 오늘 눈이오는 곳도 있구요 그리고 강원도는 최저 기온이 영하권이라고 합네요 어휴 벌써 부터 이리 춥데요 못살겠어요 ㅎㅎ이건뭐 봄 가을이 없고 여름 겨울만 있는 것 같아요 차라리 겨울이 없었으면 좋겠네요 아니 그러면 해충같은 것들이 안죽어서 더 안좋으려나요 아니 기온이 오르면 겨울이 없어야 정상 아닌가요 근데 외 겨울이 있고 오히려 겨울에는 더 추운거죠 하 이상하단 말이지요 아휴 이 겨울도 빨리 가야지 아주 출근할때 고역이 이런 고역이 또 없어요 아 그리고 우리의 블루 드래곤 이청용선수가 분데스리가2 에서 오늘 도움 해트트릭을 했다고 합니다 이러면 이번에 이청용선수 국대에 차출 되는건가요 ㅎㅎ 정말 오랜만에 이청용선수의 공격포인트를 했다고 하니 정말 좋으네요 ㅎㅎ 내 이럴줄 알았아요 우리 이청용선수가 언젠가 다시 부활할줄 았았다구요 ㅎㅎ 너무 기분이 좋으네요 ㅎㅎ 700 몇일만에 공격포인트 달성했다고 하던데 이제 이청용선수 이번시즌 잘해서 다음시준에는 분데스리가1 에서 보았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최고 기온은요 영상 10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1도라고 합니다 아니 이럴수가 강원도 뿐만이 아니라 전국이 대체로 영화권으로 떨어지네요 참 어쩐지 엄청 춥더라니 여러분 외출하실적에 꼭 패딩입고 출근하세요 오늘 많이 추워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도 파이팅!!!

 

죽어도 좋아 ost 노래모음 (계속 업데이트)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새 kbs2 월화 드라마 죽어도 좋아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의 원작은 웹툰이 원작이라고 합니다 장르는 오피스 드라마라고 하구요 원작의 인기에 힘입어 드라마로 제작이 되었다고 합니다 재미질것 같지 않나요 ㅎ 그리고 주인공으로 제가 좋아하는 여배우 백진희씨가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됩니다 ㅎㅎ 정말 좋아합니다 아 그리구 우선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우선 드라마가 아직 방영되지 않은 관계로 ost 역시 발매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은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 ost가 발매되면 그때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먼저 드라마 죽어도 좋아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안하무인 백진상 팀장과 그를 개과천선 시키려는 이루다 대리의 대환장 오피스 격전기를 담은 드라마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강지환 백진희 공명 류현경 인교진 이병준 김민재 정민아

 

*혹시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 드립니다^^*

 

그리고 드라마 죽어도 좋아 ost 가 발매 될때 마다 계속 추가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드라마 죽어도 좋아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