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톱스타 유백이 ost 노래모음 (계속 업데이트)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금입니다 ㅎㅎㅎ 그리고 11월의 둘째날 이기도 합니다 아 시간이 너무 빨리가요 하지만 시간이 가야 주말이 돌아오겠죠 흐흐흐흐흐 어제는 직장에서 일을 하다가 실수를 조금 해서요 다시 수정하고 하느라고 고생좀 했네요 어휴 참 요즘 나이가 있어서 그런가 자꾸 깜빡 깜빡하구요 실수도 많이 하는것 같아요 뭐 다른 분들은 아직 젊은 사람이 그러냐구 그러는데요 저도 내년이면 불혹이랍니다 ㅎㅎ 확실히 틀려요 20대 때랑 지금 30대 아니 작년만하더라도 요즘 같지 않았거든요 요즘 부쩍 체력도 떨어지고 그러는것같아요 휘트니스센터 다니는데도 무거운 중량을 많이 못하겠더라구요 뭐 제가 운동후에 보충제라던지 뭐 음식을 챙겨 먹지 않아서 그런지 모르겠는데요 작년이랑 확실히 달라요 달라 에휴 가는 세월 그누구가 막을 수 있을까요 ㅎㅎ 에휴 아 그리고 어제 우리 청소년 대표팀으 아시안챔피온쉽에서 카타르를 꺽고 결승에 올랐다고 합니다 이번 청소년 대표팀은 스타들이 많이 빠져서 흥행이 조금 떨어지는데요 그래도 꾸준히 성적을 내는것 같더라구요 우리선수들 꼭 결승에서 승리해서 우승을 거뭐졌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괴 기온은요 영상 17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4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 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나쁨이라고 하네요 외출하실적에 마스크 챙기시는것 잊지마세요 그럼 오늘 하루도 파이팅!!!

 

톱스타 유백이 ost 노래모음 (계속 업데이트)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TVN의 불금 드라마 톱스타 유백이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의 주연은 톱스타 유백이인 김지석씨와 깡순이 전소민씨 그리고 정은표 이아현씨등 중견배우들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11월 16일 금요일 밤 11시에 첫방을 한다니까요 놓지지 않고 봐야 겠어요 불금이라서 조금 늦개 자도 부담이 없네요 ㅎㅎ 아 그리고 우선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 ost가 아직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께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우선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 ost가 발매되면 그때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대형 사고를 쳐 외딴섬에 유배 간 톱스타 유백이 슬로 라이프의 섬 여즉도 처녀 깡순을 만나 벌어지는 문명충돌 로맨스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김지석 전소민 이상엽 정은표 이아현 이한위 허진 성병숙 정이랑 예수정 허정민 김정민 김민석

 

*혹시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리고 톱스타 유백이 ost는 발매 될때마다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톱스타 유백이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