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황후의 품격 ost 노래모음 (계속 업데이트)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시 돌아온 신나는 주말입니다 ㅎㅎㅎ 아 너무 좋아요 ㅎㅎ 오늘은 조금 늘어지게 잤어요 몇시에 일어났더라 맞다 7시에 일어났어요 평소보다 2시간 더 잠을 잤답니다 그래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컨디션이 업 되었답니다 ㅎㅎ 그리고 단지 잠만 잤다고 해서 컨디션이 업 된것 만은 아니겠쬬 바로 오늘 쉬는날이어서 업되었던 것이겠죠 ㅎㅎ 오늘은 무엇을 할까요 집에서 안봤던 드라마 정주행을 할까 생각중입니다 손 더 게스트가 이번주에 종영을 했다고 하던데 손 더 게스트나 정주행 해야 겠네요 원래 오늘 또 산에 가려고 했는데요 미세먼지 때문에 그냥 집에 있으려구요 ㅎ 아 근데 어젠가 오늘 새벽인가 블리즈컨 개막 했다면서요 근데 ㅎㅎ 디아블로4나 디아블로2 리마스터 를 기대했던 게이머들이 다들 실망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게이머들이 정말 상상도 하기 싫어 했던 디아블로m 이 나왔기 때문이랍니다 ㅎㅎㅎㅎㅎ 아이고 웃겨라 이제 블리자드도 다 된것 같아요 얼마 안남았어요 ㅎㅎ 아 그리고 오늘 이청용선수가 시즌 4호 어시스트를 했다면서요 영상을 보고 왔는데요 와 지리데요 크로스가 어찌나 정확한지 깜짝 놀랐어요 이청용선수 이제 완전이 몸이 올라온듯 싶어요 이재성선수 보다 이청용선수가 더 기대가 되네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19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6도라고 합니다 와우 오늘 날이 풀리나 봅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나쁨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나쁨이라고 합니다 오늘 외출하시는 분들은 마스크 꼭 챙기세요 그리고 즐거운 주말 잘 보내세요^^

 

황후의 품격 ost 노래모음 (계속 업데이트)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드라마 흉부외과 심장을 훔친 의사들 후속작인 황후의 품격 ost 노래모음입니다 드라마의 주인공으로는 장나라 최진혁 신성록 신은경등 유명 배우들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장나라씨는 늙지도 않나봐요 어후 참 오히려 20대 때보다 지금이 더 이쁘고 어려 보이는것 같아요 그리고 나이를 들어감에 따라 묘한 매력을 발산하는것 같습니다 ㅎ 그래서 제가 좋아하는 장나라씨가 나오는 드라마라 본방사수 하려고 합니다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음 드라마가 아직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 ost 역시 발매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ost가 발매 되면 그때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할께요 ㅎ

 

줄거리

어느 날 갑자기 신데렐라가 돼 황제에게 시집온 명랑 발랄 뮤지컬 배우 궁의 절대 권력과 맞서 싸우다가 대왕대비 살인사건을 계기로 황실을 무너뜨리고 진정한 사랑과 행복을 찾는 이야기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장나라 최진혁 신성록 신은경 이엘리야 박원숙 윤다훈 이희진 윤소이 스테파니 리

 

*혹시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 드립니다^^*

 

그리고 황후의 품격 ost 가 발매 될때마다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황후의품격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