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남자친구 ost 노래모음 (계속 업데이트)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즐거운 주말의 첫날인 토요일입니다 ㅎㅎㅎㅎ 아 이 얼마나 기다려온 주말인지 너무 좋아요 제발 월요일이 빨리 오지 않기를 바랍니다 ㅎㅎ 그리고 어제도 정말 미세먼지 장난 아니더군요 어휴 진짜 그렇다고 직장에 안나갈 수도 없고 정말 그러네요 근데 어제 뉴스에서 예전보다는 미세먼지가 많이 좋아진거라고 하더라구요 그게 왜그러냐면요 수치를 유럽과 같이 적용을 했기 때문에 미세먼지가 나쁨인날이 많은 거라고 합니다 근데 저는 왜 예전이나 지금이나 별차이 없는것 같죠 아니 오히려 더 심한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주말에는 날이 쌀쌀해지는 대신에 미세먼지가 낮아 진다고 하더라구요 아 그리고 로스트 아크 요즘 장난 아니게 인기 있다면서요 저는 지난 주말 이후로 해보지 않았는데 오늘또 해보려고 합니다 ㅎ 이번 주말에 만랩을 찍고 말겠습니다 ㅎㅎ 그리고 오늘 바로 오늘 호주와의 축구 평가전이 있는 날입니다 와 오늘 정말 신나요 주말에다가 좋아하는 축구도 볼 수 있구 말이지요 ㅎㅎ 제 생각에 우리가 많이 불리한데요 그래도 이겼으면 좋겠습니다 호주 원정에서 1:0 이나 2:0 으로 이겼으면 좋겠습니다 ㅎ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12도 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1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동부지방은 나쁨이구요 그외 나머지 지역은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동부지방은 나쁨이구요 그외 지역은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남자친구 ost 노래모음 (계속 업데이트)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tvn의 새 드라마 남자친구 ost 노래모음 입니다 이 드라마의 장르는 로맨스이구요 주인공으로는 박보검 송혜교씨가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송혜교씨 태양의 후예 후에 처음으로 찍는 드라마인데요 왠지 이 드라마 대박날것같아요 거기다가 여자분들이 좋아하시는 박보검씨가 나와서 시청률 꾀나 나올것 같네요 ㅎㅎ 그리고 역시나 송혜교씨 역시 남성팬들인기에 힘입어 대박날것 같아요 ㅎ 아 그리고 우선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관계로 ost가 아직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해드리구요 추후에 ost가 발매 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겟습니다 그럼 드라마 소개를 먼저하도로고 하겟습니다

 

줄거리

한 번도 자신이 선택한 삶을 살아보지 못한 차수현과 자유롭고 맑은 영혼 김진혁의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된 설레는 로맨스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송혜교 박보검 차화연 고창석 신정근 백지운 문성근 남기애 김혜은 김주현 곽선영 전소니 표지훈 이시훈 장승조

 

*그리고 혹시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노래가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리고 드라마 남자친구 ost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남자친구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