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1월24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ㅎ 아 수요일이네요 ㅎ 오늘은 날이 흐리지만 기분이 좋으네요 왜냐구요 어제 우즈백전에서 우리나라가 4:0으로 대승을 했기 때문이죠 얼마만에 대승인지 근데 우즈벡이 왤케 못하죠 아니 우리가 너무 잘했나요 완전 어제 보니 우리나라 축구가 레벨이 다르던데요 ㅎㅎ 우리선수들 정말 모두 잘해주었어요 특별히 못했던 선수도 없었던 것 같구요 수비면 수비 공격이면 공격 정말 잘해 주었어요 이러다가 우리나라 내년에 있을 아시안컵 우승하는것 아닌가 모르겠네요 으흐흐흐 ㅎㅎ 만약 아시안컵 우승하면 정말 아시아에선 우리나라의 적수는 더 이상 없고 우리나라가 아시아의 왕좌를 다시 가져 올 수 있는 기회가 될것 같아요 뭐 지난 아시안컵도 호주만 아니였으면 우리나라가 우승했을 것 같았는데 말이지요 호주가 아시아축구 협회에 가입이 되어 있어서 그리고 자국 호주에서 치루는 경기라서 우리나라가 많은 어려움이 있었는데요 이번에 제데로 붙어 볼 수 있을것 같아요 그리고 권창훈선수가 다시 팀 훈련에 참가했다고 합니다 ㅎㅎ 이청용선수도 살아나고 있구요 만약 이른 시기에 권창훈선수 까지 돌아온다면 정말 아시아에서는 우리나라의 적수는 없을 것 같아요 상상만해도 신이 나네요 ㅎㅎ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대체로 흐리고 비나 눈이 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8도 최저 기온은요 영상 6도라고 합니다 완전 초겨울 날씨네요 그리고 비나 눈이 그치면 완전히 겨울날씨로 접어든다고 합니다 아 추운것 정말 싫은데 다시 추위라니 안돼 안돼 응으으으응 죄송합니다 작년에 끔찍했던 생각이 나서 말이지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에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나쁨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나쁨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요즘 감기와 독감이 유행중이라고 합니다 혹시 독감 예방접종 하지 않으신분들은 지금이라고 맞으세요 그럼 오늘도 파이팅!!!

 

2018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1월24일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겟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매주 수요일마다 저의 블로그에서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리고 있는 2018년 11월 21일 오늘자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1월24일 이번주차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Ariana Grande의 Thank U, Next가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Travis Scott의 Sicko Mode가 2위를 차지했구요 3위는요 Marshmello & Bastille의 Happier가 3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4위는요 Halsey의 Without Me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5위는요 Maroon 5 의 Girls Like You가 5위를 차지했구요 6위는요 Juice WRLD의 Lucid Dreams이 6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7위는요 Sheck Wes의 Mo Bamba가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Panic! At The Disco의 High Hopes가 8위를 차지했구요 9위는요 Kodak Black 의 ZEZE가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Lil Baby & Gunna의 Drip Too Hard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았구요 이후 순위는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8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1월24일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