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운명과 분노 ost 노래모음 (계속 업데이트)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불금을 하루 앞두고 있죠 ㅎㅎ아우 근데 너무 추워요 아우 진짜 지금도 포스팅 하고 있는데 계속 기침이 나네요 새벽에 일어났을 때도 어찌나 춥던지 이제는 가을 이불을 넣어 놓고 이제 겨울이불을 내어 놓아야 겠어요 어후 어트게 이렇게 갑자기 추워졌는지 모르겠네요 너무 추워요 그리고 오늘 직장에 가려고 버스기다리는데 어우 진짜 얼어서 돌아가실뻔했어요 지금부터 이렇게 추운데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달이 돌아오면 어찌 버텨야 할지 모르겠네요 어후 추워 여러분도 그러지죠 아이고 진짜 너무 추워요 이제 아침에 일어나는 것도 고통이 시작되겠네요 ㅎㅎ 아 그리고 여러분 독감예방접종 안하신분들은 지금이라도 꼭 하세요 지금 저희 직장에만 독감 걸린 사람들이 많아요 지금도 늦지 않았으니 예방접종 필히 하세요 아 그리고 이강인선수가 다시 1군 경기 출격 준비중이랍니다 ㅎㅎ 이번 경기에는 발렌시아 홈에서 치뤄지는 경기인데요 1군 데뷔전을 치룰지 기대가 됩니다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7도이구요 최저 기온은 영하 3도라고 합니다 어쩐지 춥더라 어후 진짜 이제 정말 추워 추워 할날의 연속이겠네요 ㅎㅎ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래도 다행인것이 날씨는 춥지만 미세먼지농도가 낮아서 다행이네요 ㅎ 그럼 여러분 오늘도 파이팅!!!

 

운명과 분노 ost 노래모음 (계속 업데이트)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sbs 드라마 미스마 복수의 여신 후속 드라마 운명과 분노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의 장르는 로맨스라고 하네요 그리고 주인공으로는 주상욱 이민정씨가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연기파 배우 주상욱씨 이번 드라마에는 어떤 모습을 보여 줄지 기대가 되네요 아그리고 우선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되지 않은 관계로 ost가 발매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ost가 발매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할터이니까요 기다려 주세요 그럼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

 

줄거리

운명을 바꾸기 위해 한 남자를 사랑하는 여자와 운명인 줄 알고 그 여자를 사랑하는 남자 목적을 위해 남자를 차지하려는 여자와 복수심에 차 그 여자를 되찾으려는 남자 등 네 남녀의 엇갈리는 사랑과 분노를 담은 현실성 강한 격정 멜로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주상욱 이민정 소이현 이기우

 

*혹시 드라마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리고 드라마 운명과 분노 ost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운명과 분노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