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 현제 본가에 와있답니다 왜냐구요 어제도 말했다시피 부모님 김장을 하시는것을 도와드리러 왔어요 ㅎ 간만에 고향집에 오니 좋으네요 ㅎ 어제 퇴근하자마자 고속버스를 타고 본가에 왔답니다 ㅎㅎ 부모님이 제가 도착할때까지 주무시지 않고 기다리시고 계시더라구요 어제 밥도 안먹고 바로 본가에 왔는데요 오자마자 어무니가 따순밥을 해주셔서 잘먹고 어제 잠도 푹 잘잤답니다 ㅎㅎ 너무 좋았어요 오랜만에 집밥을 먹으니 정말 좋더라구요 매일 집에만 있으면 라면이나 편의점 도시락 먹는게 일 수 였는데 말이지요 여튼 너무 좋았어요 ㅎㅎ 근데 어제보다 확실이 날이 풀린것 같네요 아니 아랫지방이라서 그런가요 ㅎ 여튼 날이 풀리니 조금 살만한것 같스빈다 하지만 눈이와서 조금 그러네요 올해 내륙에 첫눈이지요 매번 첫눈이 올때마다 기분이 싱숭생숭 하네요 이제 다음달이면 크리스마스가 있는 날인데 저는 이번에도 혼자일것 같습니다 그냥 다음 달에는 크리스마스날에도 본가에 와야겠어요 ㅎ 크리스마스날 부모님이랑 맛난거나 먹으러 다니려구요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흐리고 눈이나 비가 오겠으며 낮최고 기온은여 영상 9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오 영하라고 합니다 어제보다 많이 날이 풀렸네요 비나 눈이와서 그런건지 ㅎ 그리고 내일은 더 풀린다고 합니다 ㅎ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나쁨이라고 합니다 날이 조금 풀리니 다시 미세먼지가 기승이네요 ㅎ 그럼 여러분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그럼 월요일날 뵈요^^~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여 영화 신비한 둥물사전2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영화는 다들 아시죠 해리포터의 후속 영화로 신비한동물사전 이라는 1탄의 후속 영화라고 합니다 1탄은 꾀 인기였던것 같았는데 이번작품은 뭐라고 해야하나 약간 호불호가 갈리는것 같다고 합니다 마치 이작품은 다음편을 위한 영화라고 많이들 그러시더라구요 그래도 재미지게 보신분들도 게시다고 하네요 특히 어린친구들이 좋아라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순위 2위에 올라있어요 그래도 꾀 선방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ㅎ벌써 관중동원률 180만에 이르고 있습니다 꾀 흥행이죠 ㅎ 저도 전작을 재미지게 보았는데요 이번작은 어떨지 시간 되면 보러갈 생각이에요 해리포터와 동물사전을 너무 재미지게 보아나서 말이지요 사람들 말보다 재가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오겠습니다 ㅎㅎ  그럼 영화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마법 세계의 운명을 건 대결이 시작된다 뉴트 스캐맨더의 활약으로 강력한 어둠의 마법사 겔러트 그린델 왈드가 미합중국 마법부에 붙잡히지만 이내 장담했던 대로 탈출해 추종자를 모으기 시작한다 순혈 마법사의 세력을 모아 마법을 사용하지 않는 사람들을 지배하려는 그린델왈드의 야욕을 막기 위해 알버스 덤블도어는 제자였던 뉴트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마법사 사회는 점점 더 분열되어 가는 가운데 앞날의 위험을 알지 못한 채 뉴트는 이를 승낙하는데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에디 레드메인,조니뎁,캐서린워터스턴,주드 로 ,에즈라 밀러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노래재생순서

 

00:00 The Thestral Chase
08:04 Newt and Leta
10:37 Dumbledore
12:48 The Kelpie
14:21 Newt and Jacob Pack for Paris
16:47 Nagini 21:03 Newt Tracks Tina
23:31 Queenie Searches for Jacob
25:06 Irma and the Obscurus
28:03 Blood Pact
30:32 Capturing the Zouwu
32:05 Traveling to Hogwarts
33:11 Leta’s Flashback
37:51 Salamander Eyes
40:30 Matagots
42:45 Your Story Is Our Story
46:08 Leta’s Confession
51:22 Vision of War
55:12 Spread the Word
59:13 Wands into the Earth
01:03:18 Restoring Your Name
01:09:38 Fantastic Beasts: The Crimes of Grindelwald
01:12:19 Dumbledore’s Theme (Solo Piano)
01:13:47 Fantastic Beasts Theme (Solo Piano)
01:15:24 Leta’s Theme (Solo Piano)

그럼 영화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