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2월1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요일입니다 아 근데 미세먼지가 너무 심해요 어제 퇴근하고 집에오는데 장난 아니더라구요 어휴 진짜 오늘도 마스크착용하고 출근하는데 세상이 온통 뿌옇더라구요 정말 싫으네요 어느나라 때문인지 모르지만 정말 답이 없어요 답이 우리가 약소국이라 머라해바야 씨알도 먹히지 않을것이고 말이지요 아휴 어재쯤 되어야 맑은 공기를 마실 수 있을지 정말 돌아가시겠네요 아니 이정도로 심하면 그 나라에서도 무슨 대책이 있을터인데 그냥 방관만 하고 있단 말이죠 그 많은 돈 쌓아놓고 어디다 다쓰나 모르겠어요 어휴 이런말 해봐야 제 입만 아프죠 뭐 아 그리고 오늘 아주 기쁜일이 있었답니다 오늘 바이에른뮌헨의 정웅영선수가 챔피언스리그에서 1군 데뷔전을 치루었다고 합니다 벤피카전에서 말이지요 아직 영상을 보지 않아서 어느정도 활약을 했는지 모르겠지만 정우영선수 발렌시아의 이강인선수와 더불어 기대가 되는 선수인것은 리얼인것 같네요 ㅎㅎ 정말 미세먼지때문에 기분이 다운 되었었는데요 약간은 기분이 업되었네요 ㅎㅎ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오전에 흐리다가 오후부터는 맑아 진다고 합니다 그런데 맑아 진다고 해도 미세먼지때문에 아주 맑지는 않을것 같아요 ㅎ그리고 오늘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10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1도라고 합니다 어우 어제보다 쌀쌀하네요 외출하실적에 옷 따숩게 입고 나가셔요 ㅎ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매우나쁨입니다 될 수 있으면 외출을 자제하시고 외출시에는 마스크 꼭 착용하세요 그리고 초미세먼지농도는요 나쁨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도 힘차게 파이팅!!!

 

2018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2월1일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매주 수요일마다 소개해 드리고 있쬬 ㅎㅎ 맞아요 2018년 11월 28일 오늘자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2월1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Ariana Grande의 Thank U, Next가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Travis Scott의  Sicko Mode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3위는요 Marshmello & Bastille의 Happier가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Halsey의 Without Me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5위는요 Juice WRLD의 Lucid Dreams이 5위를 차지했구요 6위는요 Panic! At The Disco의 High Hopes가 6위를 차지했구요 7위는요 Sheck Wes의 Mo Bamba가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Maroon 5 의 Girls Like You가 8위를 차지했구요 9위는요 Lil Baby & Gunna의 Drip Too Hard가 9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10위는요 Kodak Black의 ZEZE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았구요 이후 순위는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드리도록 하겟습니다^^

 

2018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2월1일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듣기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