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2월8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요일입니다 어제는 그래도 별일 없이 지나갔네요 월요일이랑 화용일이랑 너무 바빠요 근데 이제 곧 연말이잖아요 연말이라 또 엄청 바쁠것 같은데 걱정이네요 ㅠ.ㅠ 아 그리고 몸상태가 작년이랑 올해랑 또 다르네요 요즘에는 조금만 무리해도 몸에서 반응이 오네요 ㅎㅎ 이게 진짜 신기한게 예전에 어른들이 했던 말인데요 이제 제가 직접 격을 줄은 상상도 몰랐어요 어른들 말씀이 다 맞는 말이더라구요 벌써부터 이러니 내년에는 어찌 버틸지 아주그냥 걱정이 크네요 내년에는 이제 불혹인데 큰일이네요 이제 마흔줄에 들어서면 몸에서 계속 기력이 떨어진다고 하던데 말이지요 흑흑 아직 결혼도 안했는데 체력이 떨어지고 있으니 걱정이네요 흑흑 아 그나저나 김민재선수 중국으로 간다는 말이 있다는데 그말 사실인가요 저는 아직까지 믿기지 않아요 아직 창창한데 벌써부터 중국에가서 돈벌 생각을 한다고 하니 조금 실망했어요 아직 어리니까 유럽에가서 도전을 했으면 좋겠는데요 근데 또 현실이라는게 연봉을 40억씩이나 준다고 하니까 거부하기에는 너무 많은 액수인것 같아요 하지만 이것 만은 알아 주셨으면 하네요 정말 중국리그에 진출한다면 앞으로 국가대표팀에서 보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지금 유럽에서 도전하고 있는 선수들이 뭐가 됩니까 아예 그선수들도 중국리그로 모두 진출하라고 하죠 뭐 그럼 볼만하겠네요 국대 경기력 내려가고 월드컵진출도 못하게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제발 중국이나 중동리그로의 진출은 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ㅠ.ㅠ 더 커리어 쌓고 나이먹어서 와도 충분히 때길 수 있잖아요 왜 창창한 나이에 포기를 하나요 돈이 중요하긴 한데 국가대표인 선수인데 많이 아쉽네요 ㅠ.ㅠ 죄송합니다 너무 제가 기대를 하고 좋아하던 김민재선수가 중국리그에 진출한다는 소식이 들려오니 너무 충격이 컷어요 흑흑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최고 기온은 영상 4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하 5도라고 합니다 아 오늘 출근하는데 얼어서 동사할뻔했어요 여러분 옷 따숩게 입고나가셔요 오늘 많이 추워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와우 날이 추우니 미세먼지가 농도가 많이 내려 갔네요 ㅎ 날은 춥지만 마스크 하지 않아서 좋으네요 ㅎ 그럼 여러분 오늘도 파이팅!!!

 

2018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2월8일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매주 수요일마다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고 있는 2018년 12월 5일 오늘자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2월8일 오늘자 빌보드 핫100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1위는요 Travis Scott의 Sicko Mode가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Ariana Grande의 Thank U, Next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요 Marshmello & Bastille의 Happier가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Halsey의 Without Me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5위는요 Panic! At The Disco의 High Hopes가 5위를 차지했구요 6위는요 Sheck Wes의 Mo Bamba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7위는요 Kodak Black의 ZEZE가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Lil Baby & Gunna의 Drip Too Hard가 8위를 차지했구요 9위는요 Maroon 5의 Girls Like You가 9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10위는요 Juice WRLD의 Lucid Dreams가 10위를 차지햇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았구요 이후 순위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8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2월8일 노래순위 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