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완벽한 타인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ㅎ 아 어제 저녁에 밥을 너무 많이 먹었더니 아직도 속이 안좋네요 이제 나이가 들어서 조금만 많이 먹어도 소화가 잘 안되는것 같아요 ㅎㅎ 어휴 진짜 나이먹는것도 서러운데 몸까지 이러니 진짜 힘드네요 그래서 오늘 아침에는 밥을 안먹고 출근했어요 그런데도 조금 더부룩해서 회사에 있던 상비약 소화제를 먹었네요 ㅎ 소화제를 먹으니 조금 나은것도 같은데요 그래서 그런지 잠이 조금 오네요 어제 잠도 제대로 못잤거든요 이럴줄 알았으면 어제 저녁에 소화제를 먹고 잘걸 그랬죠 그리고 오늘 손흥민선수가 유럽에서 통산 100호골을 넣었다고 하네요 ㅎㅎ 대단합니다 아직도 어린데 잘하면 은퇴할때까지 200골도 넣을 수 있을것 같아요 정말 손흥민선수는 데뷔 경기부터해서 지금까지 정말 놀라운 선수인것 같아요 여기서 조금만 클래스를 높이면 월드클래스에 도달할것 같은데 말이지요 예전에는 단점이 많이 있었지만 요즘에는 그 단점도 줄어가고 있느것 같아요 손흥민선수 아버지인 손웅정씨가 정말 최고의 선수로 만들기 위해서 정말 애를 많이 쓰신것 같아요 앞으로 더욱 좋은선수들 많이 키워 주셨으면 합니다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오전에 흐리다가 오후에는 맑아진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낮최고 기온은요 영상 7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하 1도라고 합니다 그래도 어제보다 기온이 올랐네요 하지만 내일과 주말에는 엄청이 춥다고 하네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도 힘내시고 파이팅!!!

 

완벽한 타인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영화 완벽한 타인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영화의 장르는 드라마 코미디 라고 하네요 그리고 주인공으로는요 유해진 조진웅 이서진씨등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나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보고 오신분들이 정말 재미지다고 하시더라구요 특히 유해진씨의 연기가 정말 찰지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뭐 유해진씨 연기야 뭐 말하면 입아프죠 저도 그래서 이번주에 보고 올 생각이에요 저는 액션도 좋아하지만 이런 블랙코미디 영화도 좋아하거든요 ㅎ 보고와서 감상평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ㅎ 그럼 영화 소개를 먼저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우리 게임 한 번 해볼까 다들 핸드폰 올려봐 저녁 먹는 동안 오는 모든 걸 공유하는 거야 전화 문자 카톡 이메일 할것 없이 싹 오랜만의 커플 모임에서 한 명이 게임을 제안한다 바로 각자의 핸도폰을 테이블 위에 올려두고 통화 내용부터 문자와 이메일까지 모두 공유하자고 한것 흔쾌히 게임을 시작하게된 이들의 비밀이 핸드폰을 통해 들통나면서 처음 게임을 제안했던 것과는 전혀 다른 상상치 못한 결말로 흘러가는데 상상한 모든 예측이 빗나간다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유해진 조진웅 이서진 염정아 김지수 송하윤 윤경호 지우

 

*혹시 노래가 잘리거나 하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복구해 드립니다^^*

 

그럼 영화 완벽한 타인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