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즈원 노래모음(계속 업데이트)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ㅎㅎ 드뎌 드뎌 불금입니다 ㅎㅎ 아 근데 허리가 조금 안좋으네요 ㅠ.ㅠ 지난 번에도 말했죠 이제 나이가 들어서 그런가 조금만 무리하면 몸에서 바로 반응이 오네요 에휴 진짜 뭐 저보다 나이드신 분들은 어린것이 어디 그러시겠지만 여러분들도 저와 같은 경험을 하시지 않으셨나요 정말 나이먹는 것도 서러운데 몸까지 이리 말썽을 일으키니 정말 힘드네요 아 그리고 어제 본가에서 전화가 왔는데요 어머니께서 무릎이 안좋으셔서 수슬을 하셔야 한다고 하시네요 예전부터 퇴행성관절염으로 고생을 하셨는데요 이제 더 심해져서 수술 아니고서는 방법이 없다고 하네요 ㅠ.ㅠ 저도 조금만 아파도 힘이 드는데 나이드신 어머니께서는 얼마나 힘이드실까 생각하니 눈물이 핑도네요 이번주 주말에는 본가에 들러야 겠어요 사랑하는 어머니 얼굴을 보고 와야겠어요 제가 여자친구가 없어서 그런지 어머니와 아버지가 세상에서 가장 좋습니다 ㅎ 해마다 겨울만 되면 부모님이 몸이 안좋으셔서 올해는 별탈 없이 잘 넘어갔으면 좋겠습니다 아 그리고 어제 서울과 부산이 플레이 오프 단두대매치 경기가 있었답니다 ㅎㅎ 전반에 부산이 한골 넣었을때 와 서울이 이제 2부리그로 강등 당하는건가 싶었는데 다시 동점골과 역전골 그리고 추가골을 넣고 승리를 했답니다 서울이 그냥 무너지지는 않더라구요 ㅎ 여튼 경기 재미있었어요 그리고 박항서 감독님의 베트남과 에릭손감독의 핀리핀이 스즈키컵 준결승 2차전 경기기 았었는데요 역시나 베트남이 2:1로 승리를 하여서 결승에 진출하였답니다 경기 정말 재미있었어요 ㅎㅎ 이제 결승에서 말레이시아와 경기를 한다고 하던데요 말레이시아 이기고 우승했으면 좋겠네요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오늘은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하 4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하 7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좋음이라고 합니다 어 오늘 너무 추워서요 버스 기다리는데 너무 힘들었네요 어후 진짜 여러분도 오늘 많이 추우니까요 외출시에 보온에 신경쓰셔서 감기예방하세요 그럼 여러분 오늘도 파이팅!!!

 

아이즈원 노래모음(계속 업데이트)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요즘 떠오르는 여성 아이돌 그룹 아이즈원 노래모음입니다 아이즈원 맴버들 요즘 인기가 정말 많은데요 비쥬얼도 좋고 노래도 좋아서 요즘 한창 뜨고 있어요 처음에 나왔을때 와 정말 귀엽고 깜직한 아이돌 그룹 나왔구나 했답니다 그리고 노래를 들어보니 와 정말 좋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삼촌팬이 되어 버렸답니다 ㅎㅎ 애기들 너무 귀여워요 ㅎ 뭐 애기라고 하니까 조금 그런데요 저한테는 애기랍니다 나이 드신 분들은 어린 친구들 보면 다 그렇지 않나요 마치 어린 조카들이 율동하는것과 같이 정말 귀엽고 깜직하고 그러네요 ㅎㅎ 그럼 맴버들 소개를 한번 해볼까요 ㅎㅎ

 

맴버

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

 

*혹시 듣고 싶으신 아이즈원의 노래가 있으면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리고 아이즈원의 노래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이또한 업데이트가 되어 있지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여기서 중요 어제 저의 블로그를 방문해주신분이 덧글을 남기셨는데요 노래 제목을 블로그에 작성해 주셧으면 하셨는데요 노래 제목은 채널에서감상하기를 클릭하시면 노래제목이 주르륵 나와요^^*

 

그럼 아이즈원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