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2월15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요일입니다 아 하 어제는 하루종일 흐리고 그래서 기분이 그닥 좋지많은 않았네요 그리고 오늘 무자게 춥네요 아침에 버스타러 나오는데 어후 아주그냥 동태될뻔 했어요 다행이 오늘은 일찍일어나서 타이밍에 맞게 버스를 타고 직장에 도착했네요 ㅎㅎ 어휴 지난번처럼 또 버스 한대 놓쳣어봐요 아주그냥 한 20~30분은 기다렸어야 버스를 탈 수 있었을거에요 그리고 요즘 독감이 그렇게 유행중이라면서 저희 회사에도 독감 걸려서 회사 안나오신분들이 꾀 있답니다 제가 그렇게 독감예방주사 맞으라고 했는데 안듣더니 참 12울 들어서자마자 아주 그냥 독감 바로 걸려버리더라구요 아 그리고 독감 예방주사 맞는다고 독감이 안걸리는것은 아니구요 걸려도 그냥 일반 감기처럼 하루정도 힘들고 그냥 지나간다고 합니다 그러니 지금이라고 독감예방주사 안맞으신분들은 독감예방접종 꼭 하세요 아 그리고 어제 박항서 감독님의 베트남이 스즈키컵 결숭에서 말레이시아와 경기를 했는데요 안타깝게 2:2 무승부를 했다네요 전반에 두골 넣어서 바로 그냥 이길줄 알았는데 말레이시아도 저력이 있어요 뭐 홈이고 하니 말레이시아에 이점에 더 있겠죠 하지만 2차전에서는 베트남 홈이고 하니 반드시 이겨서 우승할것 이라고 생각합니다 ㅎ 비기긴 했지만 경기 보신분들이 정말 꿀잼이었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최고 기온은요 영상 2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여 영하 6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나쁨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나쁨이라고 합니다 외출시에 마스크와 옷 따숩게 입고나가셔요 그럼 오늘도 파이팅!!!

 

2018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2월15일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2018년 12월 12일 오늘자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2월 15일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Ariana Grande의 Thank U, Next가 1위를 차지했구여 2위는요 Travis Scott의 Sicko Mode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3위는요 Halsey의 Without Me가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Marshmello & Bastille의 Happier가 4위를 차지했구요 5위는요 Panic! At The Disco의 High Hopes가 5위를 차지했구요 6위는요 Meek Mill의 Going Bad가 6위를 차지했구요 7위는요 Mariah Carey의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가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Kodak Black의 ZEZE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9위는요 Lil Baby & Gunna의 Drip Too Hard가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Sheck Wes의 Mo Bamba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가지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가지 알아보았습니다 그리고 이후 순위는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8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2월15일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차트 빌보드 핫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