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고의 치킨 ost 노래모음 (계속 업데이트)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ㅎ 오늘은 어제보다 더 기온이 올랐네요 ㅎ 하지만 그에 따라서 미세먼지는 더 심해졌습니다 ㅎㅎ 아이고 참 오늘도 새벽에 일어나서 버스를 타고 출근을 하는데요 버스 창문에 비친 저를 보니 많이 늙었구나 라는게 보이더라구요 아 이제 내년이면 불혹 어휴 진짜 사는게 뭔지 참 학창시절부터 해서 지금까지 제데로 놀아본적도 없는것 같네요 그때는 머가 그리 바빳는지 세월만 보냈어요 뒤돌아 보니까 후회가 되더라구요 여러분들도 저처럼 안되시려면 어렸을때 한번 신나게 놀아보세요 뭐 한두번의 일탈은 뭐 괜찮지 않을까 합니다 그렇다고 너무 노시면 안되구요 가끔요 가끔 ㅎㅎ 아 그리고 요즘 학생들 기말 시험기간이라면서요 시험 끝나면 바로 또 방학 시작이시겠네요 ㅎ 좋겠다 그리고 뒤돌아 보니 학창시절이 제일 좋았던것 같아요 이거 직장에서 일하면 방학이 있나 머가있나 일년내내 주구장창 일만하고 그나마 설 명절 추석 명절이 있는것으로 다행이 생각하긴 하는데요 그래도 방학이 있는 학창시절이 제일 좋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아 그리고 베트남이 스즈키컵 우숭했다면서요 ㅎㅎ 저는 박항서 감독님의 베트남이 우숭할줄 알았어요 베트남 현지는 지금 난리도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어찌 아냐구요 어제 뉴스에서 보았지요 ㅎㅎ 완전 우리 2002 월드컵 같다고 현지에 교민분들이나 여행객들이 그러시더라구요 ㅎ 우리도 그럴때가 있었는데 말이지요 참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씬는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7도이구쵸 죄저 기온은요 영하 2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나쁨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 또한 나쁨이라고 합니다 외출하실적에 마스크 챙기시는것 잊지 마세요 그리고 기온이 조금 올랐다해서 보온에 신경쓰시지 않는 분들 없으시죠 이럴때에 감기 조심하셔야 해요 ㅎ 그럼 오늘도 파이팅!!!

 

최고의 치킨 ost 노래모음 (계속 업데이트)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mbn의 새드라마 최고의 치킨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의 주인공으로는 박선호 김소혜 주우재등 배우들이 주인공으로 나오고요 그리고 특히 아이오아이의 김소혜가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아이돌 김소혜의 연기력이 어떨지 궁금하기도 하고 기대가 되기도 하네요 ㅎㅎ 아 그리고 우선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여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 ost가 아직 발매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구요 추후에 드라막 방영이 되고 ost 가 발매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ㅎ 정말 죄송합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치킨집 운영이 꿈인 대기업 사원과 할아버지에게서 이어받은 목욕탕에 은둔하는 웹툰 작가 지망생의 성장 스토리를 그린 드라마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박선호 김소혜 주우재 이승협 명계남 김서라 홍순창 손민지 진성환 유문치 조아영 나종찬 안영채

 

*혹시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 드립니다^^*

 

그리고 드라마 최고의 치킨 ost 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최고의 치킨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