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2월29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크리스마스가 지나고 오늘은 수요일입니다 ㅎ 아 오늘 새벽에 일어나는데 욀케 일어나기가 싫은지 원 정말 힘들었네요 하지만 입에 풀칠을 하려면 일을 해야겠죠 오늘은 날도 정말 춥더라구요 지난주랑 어제랑 그제는 조금 날이 푹했는데 오늘 기온이 뚝 떨어지고 말았네요 오늘도 발을 동동거리면서 버스를 기다렸답니다 그리고 내일부터는 더 춥다고 하던데 아 안돼 아 추운거 너무나 싫어요 ㅠ.ㅠ 아 하지만 이번주 하루가 쉬는날이 켜서 그래도 빨리 지날것 같으네요 오늘 내일 그리고 모레만 지나면 다시 주말입니다 ㅎㅎ 아 그리고 어제 베트남과 북한의 축구경기가 있었다면서요 ㅎㅎ 결과는 1:1 무승부로 끝이 났다고 합니다 저는 피파랭킹도 높고 스즈키컵에서 우승을한 베트남이 이길줄 알았는데요 어후 북한이 호락호락 하지 않았나 보더라구요 여튼 양팀 아시안컵에서 모두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네요 ㅎ 그리고 박항서감독님 아시안컵에서 또 다시 파란을 일으키시기 바랍니다 ㅎㅎ 뭐 베트남에서 박항서 감독님은 우리나라 외교관 100명 몫을 하고 계시죠 ㅎㅎ 예전에 2002 월드컵과 케이리그에서 좋은 모습 많이 보여주셨는데요 베트남에가셔서도 좋은 모습 많이 보여주시니 제가 다 기분이 좋더라구요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여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1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하 4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미세먼지농도는요 나쁨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나쁨이라고 합니다 오늘 외출하시는 분들은 꼭 마스크 챙기시기 바랍니다 그럼 여러분 휴일이 지나고 오늘 힘이 드시겠지만요 오늘도 힘차게 파이팅!!!

 

2018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2월29일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온르 미국은 휴일라서 빌보드 사이트 업데이트가 안되어 있을 줄 알았는데요 업데이트가 되어 있더라구요 그럼 2018년 12월 26일 오늘자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2월29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듣기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Ariana Grande의 Thank U, Next가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Halsey의 Without Me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3위는요 Travis Scott의 Sicko Mode가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Post Malone & Swae Lee의 Sunflower (Spider-Man: Into The Spider-Verse)가 4위를 차지했구요 5위는요 Marshmello & Bastille의 Happier가 5위를 차지했구요 6위는요 Panic! At The Disco의 High Hopes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7위는요 Mariah Carey의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가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Kodak Black 의 ZEZE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9위는요 Lil Baby & Gunna의 Drip Too Hard가 9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10위는요 Andy Williams의 It's The Most Wonderful Time Of The Year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빌보드차트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았구요 이후 순위는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8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2월29일 노래순위 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이번주 빌보드차트 빌보드순위 빌보드 핫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