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왕이 된 남자 ost 노래모음 (계속 업데이트)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아 근데 오늘 무자게 춥네요 오늘 외출하는데 동태될뻔 했어요 흑흑 어찌 일도 춥데요 적응이 안되네요 하루아침에 기온이 10도이상 떨어지니 말이지요 에휴 오늘 추운것을 보니 이제 추위가 시작이 되었나 보구나 느꼇네요 이제 부터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되었나 봅니다 ㅎㅎ 앞으로 3개월은 더 있어요 봄이 올터인데 어찌 기다린데요 ㅠ.ㅠ 아주 철마다 고생이네요 고생 봄 가을은 없어 진지 오래같고 말이지요 어휴 진짜 한숨바께 안나오네요 어디서 봤는데요 인도인가 어디인가는 영상 9도인데도 사람이 수천명 동사했다는 말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러시아 어디는 영하 70도까지 떨어 지는곳이 있는데요 영하 40도만 되도 날이 풀렸다고 얼음 깨고 수영하는곳도 있다고 합니다 ㅎㅎ 아 이추위나 더위가 빨리 적응이 되어야 할터인데 안그러면 돌아가시겠어요 ㅎㅎ 아 그리고 오늘 손흥민선수가 본머스전에 출전하여서 리그 6호 7호골을 넣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시즌 10호골을 달설했다고 합니다 ㅎㅎ 대단하지 않나요 이번시즌 공격포인트 13개 돌파 했다고 합니다 손흥민선수는 이제 월드클래스라고 봐도 무방한것 같아요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대체로 맑구요 낮최고 기온은요 영하 6도 최저기온은요 영하 12도라고 합니다 오늘 많이 추우니까요 외출시에 옷 따숩게 입고 나가셔요 파숀 생각하신다고 옷 얇게 입고 나가시면 바로 동태됩니다 ㅎㅎ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하네요 역시나 추위가 찾아오면 미세먼지가 없고 미세먼지가 있으면 날이 따숩고 완전 ㅎㅎ 어찌하란 말인지 모르겠네요 ㅎ 그럼 여러분 오늘 날도 춥고 힘드시겠지만요 오늘도 힘차게 파이팅!!!

 

왕이 된 남자 ost 노래모음 (계속 업데이트)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tvn 드라마 계룡선녀전의 후속 드라마 왕이 된 남자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는 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를 모티브로 영화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영화 굉장히 재밌게 보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드라마도 정말 기대가 됩니다 드라마는 어떻게 뽑았으려나 기대가 되요 ㅎㅎ 그리고 드라마의 주인공으로는 여진구씨라고 합니다 여진구씨 사극에 많이 나와서 좋은 연기 많이 보여주고 있는데요 이번 드라마에도 명품연기 부탁드립니다 ㅎㅎ 아 그리고 우선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야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 ost 발매가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ost가 발매 되면 그때 빛의 속도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잦은 변란과 왕위를 둘러싼 권력 다툼에 혼란이 극에 달한 조선 중기 임금이 자신의 목숨을 노리는 자들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쌍둥이보다 닮은 광대를 궁에 들여 놓으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여진구 이세영 김상경 권해효 장광 정혜영 장영남 윤종석 윤경호 신수연 오하늬 서윤아 김수지 이무생 민지아 최규진

 

*혹시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드라마 왕이 된 남자 ost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왕이 된 남자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