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로맨스는 별책부록 ost 노래모음 (계속 업데이트)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2019년 1월 1일입니다 저희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는 모든분들 올한해 모두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아 이렇게 나이를 한살 더 먹게 되었네요 아 불혹입니다 ㅎㅎㅎㅎ 30대는 정말 빨리 시간이 가버렸네여 흑흑 40대는 더 빨리 간다던데 큰일이네요 큰일 그렇다고 나이를 안먹을 수도업고 말이지요 저야 한살 한살 더먹으면 저는 괸찮은데 사랑하는 가족들을 더 많이 볼 수 있는 시간이 그만큼 줄어든다는것에 슬프네요 에잇 왼 새해부터 이러는지 모르겠네요 매해 마다 그러더라구요 에잇 40대에는 형편이 조금 더 나아졌으면 좋겠습니다 뭐 결혼은 못하더라도 애인이라도 생겼으면 좋겠어요 ㅎㅎ 외로울때마다 서로 의자하게 말이지요 20대 후반부터 시작해서 30대 중반까지 너무 고통스러웠어요 하지만 나쁠때도 있으면 좋을때가 있을거라는 마음으로 생활을 하니까 조금씩 나아지더라구요 여러분도 지금 힘들고 고통속에 사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용기를 갖으세요^^ 아 그리고 오늘 새벽 1시에 우리나라와 사우디와의 축구경기 보았답니다 ㅎㅎ 경기는 그다지 재미는 없었지만요 우리 선수들이 새로운 전술로 강팀 사우디를 맞아서 잘 해주었다는게 정말 좋으네요 전반에는 조금 아쉬웠지만 후반전에 완전히 몰아 부쳤어요 ㅎ 아쉽게 득점을 하지 못했지만 좋은 경기였습니다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오전에는 조금 흐리다가 오후에 맑아진다고 하네요 그리고 오늘 낮최고 기온은요 영하 1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하 8도라고 합니다 오늘 외출하시는 분들은 옷을 따숩게 입고나가셔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나쁨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나쁨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날도 추운데 외 미세먼지가 심한지 모르겠네요 외출시에 마스크도 챙기셔요 그럼 여러분 다시 한번 말씀 드리지만 새해 복많이 받으시고 오늘 휴일 즐겁게 보내세요^^~

 

로맨스는 별책부록 ost 노래모음 (계속 업데이트)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TVN의 새 주말 드라마 알함부라 궁전의 추억의 후속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번 드라마에 주인공으로는 이종석 이나영등 유명 배우들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나영씨는 아주 오랜만에 안방극장에 나오시는데요 정말 기대가 되네요 ㅎㅎ 정말 기다려 집니다 ㅎ 아 그리고 우선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드라마가 방영되지 않은 관계로 ost가 발매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은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ost가 발매 되면 그때 플레이어에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만저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책을 만들었는데 로맨스가 따라왔다 책을 읽지 않은 세상에서 책을 만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이종석 이나영 김유미 정유진 조한철 위하준 박규영 김태우 강기둥 김선영

 

*혹시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 있찌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 ost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