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봄이 오나 봄 ost 노래모음 (계속 업데이트)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ㅎ 이번주는 쉬는날이 하루 껴서 그런지 조금 빨리가네요 ㅎ 내일이 벌써 금요일입니다 ㅎ 아이 좋아라 정말 쉬는 날 만큼 좋은게 없는것 같아요 여러분도 그러시죠 ㅎㅎ 사람 마음이 다 똑같은것 같아요 이제 이번달만 지나면 바로 다음달 초부터는 설연휴가 시작된답니다 ㅎ 일년에 3번 휴가가 있는데요 여름휴가 추석연휴 설연휴 이렇게 말이지요 ㅎㅎ 빨리 설연휴가 왔으면 좋겠네요 ㅎ 아 그리고 이제 몇일 후면 아시안컵이 개막이 된답니다 정말 기다리고 기다렸던 날인데요 제발 우리나라가 우승해서 다른 아시아국가들의 코를 납작하게 만들어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우리나라는 현재 아시안컵 우승 2회와 준우승 4회를 기록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우승을 해서 아시아의 왕좌에 올랐으면 좋겠네요 지난번에 준우승할때에도 호주만 아니였으면 우리가 아시안컵 우승을 하는건데 말이지요 아니 호주의 루옹고선수만 아니였으면 바로 우승하는건데 그날 갑자기 터지는 바람에 아휴 진짜 ㅎㅎ 그때 너무 충격을 받아서요 잠도 제대로 못잤답니다 진짜 이번 아시안캅에서는 손쉽게 우승을 거뭐 쥐었으면 좋겠어요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2도이궁 최저 기온은요 영하 8도라고 합니다 어제보다 한낮에는 기온이 조금 오르네요 다행입니다 ㅎ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보통이구요 그리고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 대부분이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도 지치고 힘드시겠지만 힘차게 파이팅!!!

 

봄이 오나 봄 ost 노래모음 (계속 업데이트)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mbc 드라마 붉은달 푸른해의 후속 수목 드라마 봄이 오나 봄 ost 노래모음 입니다 이 드라마의 장르는요 판티지 코믹 드라마라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의 주인공으로는 이유리 엄지원등 미모의 배우들이 출연한다 합니다 ㅎ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배우중 한분인 이유리씨가 주연으로 나온다고 해서 기대가 됩니다 이번 드라마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연기력을 보여줄지 말이지요 ㅎ 아 그리고 정말 죄송한데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아서요 ost는 아직 발매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하구요 추후에 드라마 ost가 발매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하단 말씀 드리겠습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할께요

 

줄거리

자신빡에 모르는 앵커와 가족에게 헌신하는 배우 출신 국회의원 사모님의 몸이 바뀌면서 두 여인이 진정한 자아를 회복하는 판타지 코미디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이유리 엄지원 이종혁 최병모

 

*혹시 드라마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있지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리고 드라마 봄이 오나 봄 ost 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봄이 오나 봄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