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범블비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금입니다 ㅎㅎ 좋으네요 그리고 날도 어제보다 더 포근해졌어요 어제만해도 새벽에 일어나서 대중교통이용하는게 고통이었답니다 ㅎ 날이 포근하니까 너무 좋아요 그렇다고 봄날처럼 막 따숩지는 않지만 말이지요 그래도 이정도만 되어도 정말 좋아요 ㅎ 그리고 이번 주말에는 무엇을 할지 고민이네요 요즘 날도 춥고 컨디션이 말이 아니라서 어디 가지도 못하고 집에만있었답니다 이번주말에는 날이 따숩다고 하니까요 영화라도 한편 때리고 와야할것 같아요 마침 오늘 소개하는 영화도 있으니 범블비나 보러 갔다 와야겠어요 ㅎ 아 그리고 어제는 자다가 몇번씩이나 깼답니다 자고 있는데 너무 더운거에요 온몸에 땀이 나고 정말 장난이 아니었답니다 어휴 진짜 방안온도는 17도 밖에 안되었는데요 외 막 덥고 온몸에 땀이 났는지 모르겠어요 이거 몸이 허해서 그런건가요 아휴 핫긴 요즘 몸이 그닥 좋지 많은 않았어요 정말 지난번에도 말했듯이 보약이라도 한채 먹어야 하려나 봅니다 ㅠ.ㅠ 그리고 점점 결전의 그날이 다가오고 있어요 ㅎㅎ 결전의 그날이 뭐냐구요 바로 아시안컵이요 저 정말 빨리 시간이 갔으면 좋겠어요 ㅎㅎ 아 너무 기다려진다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4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하 6도라고 합니다 어제에 비하면 많이 기온이 올랐쬬 그래도 오늘 기온이 조금 올랐다해서 옷 얇게 입고 나가시면 안되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나쁨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나쁨이라고 합니다 어휴 기온만 조금 올랐다하면 미세먼지가 극성이네요 어휴 언제나 되야 미세먼지걱정을 안하고 사려는지 원 오늘 외출시에는 마스크 꼭 챙기셔요 그리고 오늘도 지치고 힘드시겠찌만 주말을 생각하면서 오늘도 파이팅!!!

 

범블비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요즘 극장가에서 화재가 되고 있는 영화 범블비 ost 노래모음입니다 영화 범블비는요 영화 트랜스포머 아시죠 그 트랜스포머에 나오는 범블비란 자동차 로봇이 나오는 영화랍니다 범블비 보고오신분들이 다들 재미지다고 하시더라구요 ㅎ 특히 노란 범블비가 가지고 싶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셔요 ㅎ 저도 범블비 한대 있었으면 좋겠네요 매일 대중교통만 이용하는데 ㅠ.ㅠ 기름도 안먹고 유지비도 안들것 아니에요 그리고 고장나도 자가 수리되니 얼마나 좋아요 ㅎㅎ그리고 현재 영화순위 5위에 랭크 되어있습니다 현재 누적관객수가 130만이 넘었어요 ㅎ 저도 보러갈껀데요 기대되네요 ㅎ 아 그럼 우선 영화 소개를 먼저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진짜 이야기는 지금부터다 아무도 몰랐던 이야기가 시작된다 지속된 디셉티콘과의 전쟁에서의 위기에 몰린 옵티머스 프라임은 중요한 임무를 가진 오토봇을 지루로 보낸다 지구에 토착한 오토봇은 인간들에게 쫓기게 되고 낡은 비틀로 변신해 폐차장에 은둔하던중 찰리라는 소녀에 의해 발견된다 비틀을 수리하던 찰리는 자신의 낡은 자동차가 거대한 로봇으로 변신하는 놀라운 광경을 목격하고 모든 기억이 사라진 그에게 범블비라는 이름을 이저주며 서로에게 특별한 존재가 되어간가 하지만 범블비의 정체를 파헤치려는 인간들과 그가 가진 비밀을 쫓는 디셉티콘의 추격과 압박은 점점 더 심해지는데

 

출연배우

헤일리 스테인펠트,존 시나,조지 렌드보그 주니어,피터 쿨렌,딜런 오브라이언,안젤라 바셋,파멜라 애들론,저스틴 서룩스

 

범블비 ost 노래재생순서

 

00:01 - Take On Me, Bumblebee ost
03:08 - Runaway, Bumblebee ost
07:08 - Save a Prayer, Bumblebee ost
13:38 - All My Ex's Live In Texas, Bumblebee ost
16:56 - I Can't Drive 55, Bumblebee ost
21:39 - Don't You (Forget About Me), Bumblebee ost
26:01 - Power Mix ,Bumblebee ost
28:51 - Higher Love ,Bumblebee ost
33:05 - Everybody Wants To Rule The World ,Bumblebee ost
36:16 - Let's Go ,Bumblebee ost
39:51 - Girlfriend In A Coma ,Bumblebee ost 
41:54 - Bigmouth strike again ,Bumblebee ost

*혹시 노래가 잘리거나 하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복구해 드립니다^^*

 

그렴 영화 범블비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