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엠씨더맥스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금입니다 ㅎ 내일부터는 주말~ ㅎㅎ 근데 날이 무자게 덥데여 요즘 제가 덥다는 말이 하루도 빠지지않고 하는데요 정말 더워요 지금 방온도가 33도를 찍고 있네요 오늘도 자다가 깨서 잠을 설쳤어요 이제 도저희 안되겠어요 싼 에어컨이라도 들여놔야 할라나바요 그런데 전기세가 무서워서 자주 틀 수나 있으려나 모르겠네요 진짜 제가 중학교 다닐적 이후로 최고로 더운것 같아요 그당시에 너무 더워서 옥상에다가 텐트를 치고 잤던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정말 더웠어요 그당시 생각하면 옥상 바닥에 누우면 아래는 낮부터 달구어진 건물 온도때문에 뜨거웠구요 위로는 시원했던 기억이 납니다 ㅎㅎ 그럼 오늘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최고 기온은 어제보다 높은 36도까지 올라간다고 합니다 와 완전 밖에 나가면 생지옥일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그리고 오늘도 폭염주의보가 내려져있네요 정말 덥겠네요 ㅠ.ㅠ 그리고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보통 내지 낮음으로 그런데로 공기의 질은 좋은것 같네용 그럼 여러분 오늘 화이팅~

 

오늘은 이번주 수요일에 있었던 케이리그 서울과 상주의 축구경기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양팀 케이리그 순위를 알아볼까요 서울은 2위 상주는 5위에 랭크되어있습니다 경기 초반부터 서울이 몰아부쳤는데요 그게 유효 했던지 서울에 첫골이 나왔답니다 누가 넣었냐면요 요즘 제2의 전성기를 맏은 데얀이 넣었답니다 이경기에서 패스를 받아 슛을했다하면 전부 유요슛이 되는 놀라운 모습을 데얀이 보여주었답니다 황선홍감독님 부임후에 데얀이 살아나고 있는것 같아요 그리고 최용수감독님 아래에서 부진했던 윤일록선수도 살아나고 있는것 같습니다 이번경기에서 좋은 활약보여주었구요 지난번에더 도움을 기록 했는데요 오늘도 박주영의 골을 도와서 2경기 연속 도움을 기록했답니다 여튼 데얀과 윤일록 정말 대단한 활약이었어요 아 그리고 박주영선수도 살아나는것 같았답니다 박주영선수도 이날 골도 넣고 움직임도 많이 좋아진것 같더라구요 점점 서울의 공격진이 완벽해 지는것 같습니다 이정도면 전북과의 일전에서 좋은모습보여주지 않을까 하는 저만의 생각입니다 ㅎ 그럼 득점 상황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첫골은 서울에서 나왔습니다 서울선의 돌파에의한 데얀에게패스 데얀 침착하게 수비수  사이로 슈팅 이것이 골이 되고 말았답니다 그래서 1:0 서울 원정 팬분들 정말 좋아하시더라구요 ㅎㅎ 이날도 엄청더웠는데요 이골로인해서 더위가 가시는것 같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두번째 골 역시나 서울에게서 나왔습니다 이골 정말 멋진 골이었는데요 윤일록선수의 돌파에의한 크로스 박주영선수 뛰어오면서 헤딩슛 볼이 지면을 강타후 바운드 되면서 골대안으로 빨려들어갔답니다 너무나 좋은 슛팅이어서요 골기퍼 볼에 손도갔다데기전에 볼이 골대 안으로 빨려들어가 골이되었답니다 정말 멋진 골이었답니다 하지만 상주 이대로 물러날까요 그렇지 않죠 상주 이때부터 더욱 공격에 박차를 가합니다 그리고 마침네 후반 90분에 골을 만들어 넵니다 문전 혼전상황에서 이웅희선수의 슛이 서울의 골기퍼가 어찌 해볼 겨를도 없이 문전 혼전상황에서 골을 얻어 맏고 말았답니다 그래서 2:1 상주 공격을 계속하지만 남은시간이 얼마없어 몇분후에 종료 휘슬이 울리고 말았답니다 서울선수들 오늘 정말 잘해주었던 경기였습니다 상주선수들도 최선을 다했지만 서울의 공격에 무너지고 말았답니다 어느팀이 아데박 트리오의 공격을 제데로 막아내겠습니까 여튼 이번경기 골도 많이 나고 정말 재미있던 경기였습니다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온늘 소개할 노래는 엠씨더맥스 노래모음입니다 16년차 남성 그룹이죠 지금까지 정말 주옥같은 노래가 많았는데요 오늘 이렇게 소개하는 포스팅을 하게 되었답니다 그럼 엠씨더맥스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주세용^^

 

 

노래재생순서

 

1 어디에도
2 바라보기
3 그대가 분다
4 괜찮아 사랑이야
5 가슴아 그만해
6 눈물
7 눈물은 모르게
8 one love
9 행복하지 말아요
10 뒤차가 경적을
11 사랑합니다
12 사랑이 사랑을 버리다
13 태양은 가득히
14 사랑을 외치다
15 나를 보낸다
16 return
17 그대는 눈물겹다
18 사랑을 믿어요
19 사랑하고 싶었어
20 별
21 사랑은 아프려고 하는거죠
22 pathos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엠씨더맥스 다른 노래 듣고싶으신 곡이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