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동근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ㅎ 어제도 그렇고 요즘 날이 시원해서 정말 좋아요 거기다 어제 저녁 비가와서 아침에 기온이 많이 내려가 추울정도네요 그래도 더운것 보다는 만배는 나은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글렇게 생각하시죠 이번 여름에 고생한 생각하면 몸서리가 처질정도 입니다 으으 더운것 정말 싫어요 아참 제가 에어컨 샀다고 했잖아요 어제 설치기사 님이 오셔서 설치해주셧네요 더위가 다간다음에 에어컨이 설치가 되다니 참 ㅠ.ㅠ 어제 시험가동을 했는데요 와 날도 시원한데 에어컨을 가동하니 완전 춥더라구요 한여름에 테스트를 해바야 하는데 사자 마자 봉인을 해야하다니 참 ㅎ 웃움밖에 안나오네용 ㅎ 그럼 오늘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최고 기온은 25도 정도 된다고 합니다 이제는 폭염 경보는 안녕이네요 ㅎㅎ 너무 좋은것 있죠 ㅎㅎ 그리고 미세먼지 농도는 전국이 매우낮음 수준으로 공기가 매우 쾌청하다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도 화이팅~

 

오늘은  지난주 토요일에 있었던 제주와 성남의 케이리그 경기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양팀 케이리그 순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주는 3위 성남은 6위에 랭크 되어있습니다 음 초반에 양팀 공수를 주고 받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양팀다 마무리에서 약간의 문제가 발생하여 득점으로 연결 되지 않고 있습니다 거의 골이나 진배없는 슈팅이 골대를 한끝차이로 비껴나가네요 참 안타깝습니다 볼점유율도 경기내내 50대 50으로 팽팽한 경기였습니다 그리고 양팀 모두 공격적으로 나왔는데 전반에 그다지 얻어 가는게 없었던 전반이었던것 같네요 그리고 잠시후 전반 종료 휘슬이 울리고 전반이 이렇게 양팀다 무득점으로 끝나고 맙니다 글고 후반시작과 동시에 제주가 성남보다 조금도 밀고 나왔는데요 역시나 마무리 한끝차이이 마무리에서 득점으로 연결되지 않네요 그리고 성남도 공격은 하지만 마무리에서 문제가 발생하고 맙니다 그리고 오늘 황의조선수 컨디션이 안좋은가요 별로 눈에 띠지 않습니다 한차례인가 두차례인가 결정적인 찬스가 있었는데요 지난해 성남의 스코어러인 황의조 선수가 마무리를 지어주지 못하는 장면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계속 되는 성남과 제주의 공격과 수비 하지만 시간은 막바지로 치닫고 성남이 주도권을 제주에게 넘겨줍니다 제주 공격합니다 막판 90분 제주의 안현범선수가 성남의 진영에서 수비를 돌파하고 각이 없는 곳에서 골대안으로 슈팅 골 볼이 성남의 골대를 가르고 막판에 득점이 되네요 오늘 안현범선수 정말 좋은모습 많이 보여주었는데요 오늘 한건하네요 ㅎㅎ 그래서 1:0 성남 모두 공격에 박차를 가하지만 시간은 얼마 남지않고 결국에 경기 종료휘슬이 울리고 경기 종료가 되고 맙니다 그래서 결과는 1:0 제주의 승리로 제주가 안현범선수의 골로 승점 3점을 얻어 가네요 그럼 오늘 축구얘기는 이만 하고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위대한탄생3 우승자인 데뷔 3년차 가수 한동근 노래모음입니다 한동근은 요새 몇년전에 발매한 음원인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해 가 각종 음원차트를 휩쓸고 있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한동근 노래를 소개하는 포스팅을 하게되었습니다 그럼 즐겁게 들어주세용^^

 

 

 노래재생순서


1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2 그대라는 사치

3 읽지않음

4 우리 사이

5 나를 외치다

6 나비야

7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8 데스페라도

9 let it go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한동근의 다른 노래가 듣고싶으신분은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한동근 뮤비 스샷1

 

 

한동근 뮤비 스샷2

 

 

한동근 뮤비 스샷3

 

 

한동근 뮤비 스샷 4

 

 

한동근 뮤비 스샷5

 

 

한동근 뮤비스샷 6

 

 

한동근 뮤비 스샷 7

 

 

한동근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주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