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요일입니다 ㅎ 어제부터 주말이었죠 아 이번주도 정말 빨리 지난것 같아요 벌써 휴일이라니요 참 ㅎ 그리고 어제는 제가 포스팅을 못했는데요 왜냐면 벌초하러 갔다 왔거든요 그래서 포스팅을 하지못했습니다 어제 벌초를 새벽 6시에 가서 오전 10시 30에 모두 끝냈답니다 그리고 벌초를 끝내고 한시간 정도 흐르니 기온이 마구 오르더라구요 조금만 늦개 했으면 아주그냥 통구이 될뻔했습니다 어제 오후 너무 덥더라구요 여튼 벌초를 하구 나니 이제 한해도 거의 다 간것 같네요 이제 올해두 4개월 뿐이 남지 않았죠 참 1월이 얻그제 같은데 벌써 이렇게 시간이 빨리가다니 정말 시간이 너무 빠른것 같아요 하지만 남은 기간동안 알체가 보내야 겠습니다 ㅎ 그럼 오늘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는 대체로 맑고 저녁에는 비소식이 있네요 어제도 그렇고 오늘도 매우 무더울것 같은데 비소식이 있어서 다행이네요 거기디가 저녁 늦개 비소식이 있어서 외출하기도 나뿌지 않은것 같아요 그리고 오늘 낮최고 기온은 29도정도 라고 합니다 어제보다는 덥지 않은것 같으네요 어제 한낮에는 31도정도 찍은 것같은데 말이지요 ㅎ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낮음내지 보통으로 공기는 쾌청하다고 합니다 ㅎ 그럼 남은 주말인 일요일 즐겁게 보네세요~~^^

 

오늘은 어제 있었던 케이리그 서울과 울산의 경기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양팀 케이리그 순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은 2위 울산은 3위에 랭크 되어있습니다 그럼 리뷰 하도록 하겠습니다 경기 초반에 양팀 공수를 주고 받습니다 그리고 전반 중반이후 부터는 서울이 좀더 공격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해야하나 여튼 그랬답니다 초반에 울산이 정말 좋은 모습 많이 보여주었는데요 결정적인 찬스가 3번인가 4번인가 있었던가요 여튼 그랬는데요 그것을 득점으로 연결 시키지 못했답니다 머 서울의 수비력이 강했다고 해야하냐 운이 좋았다고 해야하나 여튼 그랬어요 그리고 이후 서울또한 기회가 조금 있었지만 역시나 기회를 살리지 못했답니다 그리고 전반 종료 휘슬이 울리고 전반이 종료되었답니다 그리고 얼마후 후반이 시작 되었답니다 후반 시작 되자 마자 서울이 밀어부칩니다 그리고 후반 시작 몇분 되지않아서 득점 찬스를 맞이 합니다 울산진형으로 볼이 서울 선수들에게 연결이 됩니다 패스를 받은 고광민선수 수비수를 돌파 그리고 패스 데얀선수 패스를 받아서 다시 고광민선수에게 패스 고광민선수 울산 수비수를 재치고 슛 골 득점이 되었습니다 마침내 서울의 이번경기 첫득점 정말 멋진 골이 아닐 수 없었네요 고광민선수 올해  몇번째 골인지 모르겠네요 여튼 참 멋진 골이었어요 그리고 얼마후 또 서울의 득점이 나왔습니다 울산의 공격을 컷트 역습에 나선 서울 윤일록선수의 돌파 울산의 수비수 2명 그리고 우측에 뛰어들어가는 아드리아노선수 윤일록선수 아드리아노선수에게 패스 아드리아노선수 수비수 한명을 돌파 슛 골 득점이 되었답니다 정말 깔끔한 골이었어요 그래서 2:0 서울이 울산에 2점차 리드를 합니다 그리고 서울 2즉점 후 더욱 공격적으로 그리고 찬스를 여러번 만들어 내지만 득점으로 연결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울산 서울의 파상공세에 무너지나 싶었는데요 서울의 공격이 몇번지나고 울산에게 기회가 옵니다 그리고 마침네 울산의 득점이 나옵니다 그것은 누구 바로 코바 울산선수의 돌파에의한 패스 다른 울산선수가 다시 그 패스를 코바 에게 흘려보넵니다 코바 앞에는 수비수가 전무 코바선수 침착하게 볼을 골대안으로 차넣습니다 네 득점입니다 울산의 오늘경기 첫득점 그래서 2:1 울산 더욱더 공격적으로 나옵니다 하지만 서울도 만만치 않죠 번번히 울산의 공격을 무산시킵니다 그리고 서울이 기회를 만들어 내는데요 마무리에서 문제가 발생하여 득점으로연결되지않습니다 그리고 후반 막판 90분경 경기 종료 몇분 남기고 극장골이 나옵니다 울산선수의 패스를 받은 오늘 교체 출전하게된 김승준선수가 서울의 벽 오스마르선수를 놀라운 개인기로 재치고 득점을 하게  됩니다 정말 극장골이 아닐 수 없었는데요 경기 종료 2분 남기고 득점을하였답니다 그래서 2:2 동점 서울선수들 공격을 하려했으나 시간이 없습니다 그리고 마침네 경기 종료휘슬이 울리고 서울과 울산경기는 무승부로 끝이 납니다 양팀 모두 사이좋게 승점 1점씩을 가져갑니다 참 오늘 경기 정말 재미있었네요 ㅎㅎ 그럼 축구얘기는 이만 하고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ost 노래모음입니다 음 드라마는 주말 가족드라마 이기고 약간 코믹한 부분이 있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시청율도 20%가 넘네요 저는 드라마를 아직 보지는 못했는데요 오늘 한번 보려구 생각합니다 앗 그리구요 음 아직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ost 가 정식발매된 것이 없어서요 우선 드라마에 나온 삽입곡을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ost 가 정식발매되면 바로 올리도록하겠습니다 이해해주세용^^그럼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ost 노래를 포스팅하겠습니다 ㅎ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맞춤양복점 월계수 양복점을 배경으로 사연 많은 네 남자의 눈물과 우정 성공 그리고 사랑을 그린 드라마 라고합니다 내용을 보니 재미질것 같네여

 

출연배우

이동건 조윤희 차인표 오현경 라미란 최원평 신구 김영애 현우 지승현 정경순 이정은 표예진 박준금 구재이 이세영 박은석 차주영 등 유명배우들이 열연 하고 있습니다 ㅎ

 

 

노래재생순서

1 Reality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삽입곡 영화 라붐의 Reality)

2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엔딩곡

3 Say Say Say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ost part1 지수)

4 Hey Love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ost part2 이유림)

5 스잔나의 손수건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ost 스페셜 트랙)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ost 나 삽입곡 듣고싶으신 곡이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 드립니다^^*

 

차인표 라미란 

스샷2

스샷3

스샷4

스샷5

스샷6

스샷7

월계수 양복점 이네용

스샷9

스샷들을 보니 매우 유쾌하고 코믹스럽네요 재미있을것 같지 않나요 ㅎㅎ

그럼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ost 즐겁게 들어주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