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빌보드차트듣기(9월 17일 2016년 Billboard 100)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그리고 바로 내일이 불금이구요 ㅎㅎㅎ 얼마나 기다렸는지 모르겠네요 그래도 이번주는 빨리가는 편인것 같아요 평소같으면 잘 안가던 시간이 이번주는 그래도 잘 가네요 그리고 다음주는 추석입니다 ㅎ 내일만 지나면 이제 추석이라서 너무 좋으네요 ㅎ 그나저나 요즘 미세먼지 때문에 말이 많더라구요 어제는 정말 심했어요 하늘이 뿌였게 보일정도로 심했다고 얘기해야하나 여튼 그랬답니다 그래서 외출할때에 마스크를 끼고 외출했답니다 미세먼지는 여러가지 질병의 원인이 된다고도 하더라구요 심치여 치매의 원인이기도 하답니다 참 백해무익한 미세먼지이죠 그럼 오늘의 날씨에 대해서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28도 정도로 어제와 비슷하다고 합니다 어제는 그제보다 조금 낮다고 해야하나 하지만 미세먼지 때문에 외출시 숨을 제데로 쉬질 못했네요 ㅠ.ㅠ 그리고 미세먼지 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으로 어제보다는 완전 좋다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도 화이팅이요~

 

오늘은 이번주에 있었던 중국과 이란의 러시아월드컵 최종예선 축구경기 리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양팀 피파 랭킹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중국은 78위 이란은39위에 랭크 되어있습니다 초반 중국공격적으로 나오네요 의외인데요 저는 수비전술로 나올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네요 우리나라와 할때만 수비전술을 썼나보네요 중국 초반에 이란을 밀어부칩니다 하지만 득점으로 연결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란역시 공격적으로 나오지만 역시나 마무리가 득점으로 연결되지 않습니다 양팀 서로 공수를 주고받고 치열한 결기가 계속 됩니다 하지만 역시나 양팀 모두 마무리가 득점으로 연결 되지 않습니다 양팀 모두 전반에만 두세차례 좋은 찬스가 있었으나 모두 수비 혹은 기퍼에게 모두 막히고 맙니다 이란의 이정도 공격력이면 우리가 다음 경기에서 해볼만 할것 같습니다 아니면 중국의 수비와 기퍼가 예상 외로 선전하여서 그런걸 수도 있겠네요 ㅎ 그리고 얼마후 전반 종료 휘슬이 울리고 전반이 종료 됩니다 그리고 얼마후 후반이 시작됩니다 후반이 시작되자 마자 양팀 모두 공격에 힘을 더 실읍니다 하지만 노력한것에 비해 결과는 나오지 않네요 후반에도 양팀 좋은 찬스를 여러번 잡지만 서로의 수비 혹은 기퍼의 선방으로 번번히 득점이 무산되고 맙니다 제가 바도 양팀 좋은 찬스를 여러번 있었지만 아쉽게도 연결되지 않으네요 하지만 양팀 모두 이대로 포기하지 않겠죠 1득점만 하면 승점 3점을 가져가는데 말이지요 하지만 아쉽게도 그런일은 없었답니다 ㅎ 경기는 0:0 으로 끝이나고 양팀 사이좋게 승점 1점씩 나누어 가졌습니다 ㅎ 우리나라는 시리아에게 비겼는데요 이란또한 비겨서 승점이 같아졌네요 아 정말 우리나라가 아쉬운게요 시리아에게 비긴거에요 1득점만했으면 대량득점도 가능한경기 인데 득점을 하지못해서 결졍적으로 시리아의 침대축구를 유도했습니다 중동과의 경기에서는 필시 침대축구를 염두해두고 축구를 하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보는내내 정말 육두문자가 나왔답니다 다음달에는 이란과의 경기가 있다죠 다음번에는 잘해서 승점 3점을 가져갔으면 좋겠네요 그럼 오늘 축구 얘기는 이만하고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2016년 오늘자 빌보드차트듣기 9월 17일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빌보드차트핫100듣기 지난주와 어떻게 변화했는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 3주연속 The Chainsmokers 의 Closer 가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2위는 Major Lazer 의 Cold Water 2주연속 2위를 차지 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 twenty one pilots 의 Heathens 가 한계단 상승한 3위에 랭크되었습니다 그리고 4위는 Sia의 Cheap Thrills 지난주 3위에서 한계당 하락한 4위에 랭크 되었습니다 5위는 The Chainsmokers의 Don't Let Me Down 지난주 7위에서 두개단 상승한 5위에 랭크되었습니다 그리고 6위는 Calvin Harris의 This Is What You Came For 가 지난주와 같은 6위에 랭크되었습니다 그리고 7위는 twenty one pilots 의 Ride가 지난주 5위에서 두개단 하락한 7위에 랭크 되었습니다 그리고 8위는 Shawn Mendes 의 Treat You Better 가 지난주 10위에서 두개단 상승한 8위에 랭크되었습니다 그리고 9위는 Drake의 One Dance 가 지난주 8위에서 한계단 하락한 9위에 랭크되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10위는

Rihanna의 Needed Me가 지난주 11위에서 10위로 한계단 상승하였습니다 그럼 이번주 신곡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Ariana Grande의  Side To Side 가 새롭계 빌보드차트 31위에 올라와 있습니다 그리고 Florida Georgia 의 May We All이 56위에 빌보드차트에 새롭게 진입했습니다 그리고 다음 신곡은 Chris Brown의 Grass Ain't Greener 이 71위에 새롭에 빌보드차트에 진입했습니다 그리고 다음 신곡은 Young M.a.의 Ooouuu 85위로 빌보드차트에 새롭게 진입했습니다 그리고 다음 신곡은 Young Thug의 Wyclef Jean이 빌보드차트 87위에 새롭게 진입했습니다 그리고 다음 신곡은 Alessia Cara의 Scars To Your Beautiful이 95위에 그리고 LoCash의 I Know Somebody가 97위에 빌보드차트에 새롭게 진입했습니다 그럼 빌보드차트듣기 즐겁게 들어주세용^^

 

 

빌보드차트순위 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차트듣기 9월 17일자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주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