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엠씨몽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즐거운 금요일 하루 앞둔 목요일입니다 이 예~ 이번주도 시간 빨리가네용 ㅎㅎ 그리고 주말에는 무엇을 할가 고민중이네요 요즘 제일 핫한 영화도 지난주에 봤고 이번주에는 걍 집에서 소설이나 읽고 케이리그나 봐야 겠네요 참 케이리그도 이제 몇경기 남지 않았다고 하더라구요 케이리그가 끝이나면 유럽 리그나 리뷰해 볼까 생각중입니다 특히 한국리거들이 뛰는 리그 중심으로다가요 ㅎㅎ 그리고 오늘부터 기온도 조금 오른다고 합니다 어제랑 그제는 정말 추워서 외출할때에 힘들었는데요 오늘은 기온이 어제보다 2~3도 더 오른다고 해서 좋으네요 추운것 정말 싫어요 으으 진짜 싫어 그런데 이제는 추울일만 남았으니 빨리 추위가 가고 봄이 왔으면 좋겠습니당 ㅎㅎ 그럼 오늘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는 오전에는 안개가 조금끼구요 그 이후로는 대체로 맑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최고 온도는 15도 최저온도는 3도 로 어제보다 큰폭으로 기온이 오른답니다 어제는 최저 기오은 영하 2도였죠 어제보다 최저 기온이 5도나 올랐다고 하니 그런데로 날이 푹해질것 같네요 아 그리고 내일부터는 기온이 더욱 더 오른다고 합니다 ㅎㅎ 아이 좋아라 ㅎ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 또한 보통으로 날이 그런데로 쾌청하다고 합니다 그럼 불금을 하루앞둔 목요일 화이팅이요~

 

오늘은 어제 있었던 케이리그 상위 스플릿 전북대 상주의 경기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양팀 케이리그 순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북은 1위 상주는 6위에 랭크 되어있습니다 경기 초반 양팀 한치의 물러섬 없이 경기에 임하고 있습니다 특히 상주 오늘 전반에 정말 잘해주는데요 전북을 상대로 밀어부치네요 거의 골과 진배없는 찬스를 여러번 만들어 냅니다 까비 그리고 경기는 양팀 일진일퇴를 거듭하고 계속 이어집니다 그리고 후반 1분을 남겨 놓고 득점이 나왔습니다 상주진영에서 전북선수가 올려준 패스를 김신욱선수 머리로 이동국선수 에게 떨구어 줍니다 그것을 발리장인 이동국선수 발리슛으로 마무리집니다 내 득점이에요 골입니다 그래서 1:0 전반 45분 추가시간에 득점을 하엿습니다 그리고 잠시 후 전반전 경기가 종료가 됩니다 ㅎ 상주 전반에 정말 아쉬웠겠는데요 정말 좋은 찬스 많이 만들어 내었는데 마무리가 득점으로 연결되지 않은것과 후반 막판에 이동국선수에게 회심의 일격을 당한것에 정말 아쉬웠을것 같네요 그리고 얼마후 후반전이 시작됩니다 후반 시작하자마가 상주 공격적으로 나옵니다 그리고 마침네 득점이 나왔습니다 어느팀일까요 바로 전반에 실점을 허용한 상주가 만회골을 넣었습니다 ㅎㅎ 전북진영에서 이경렬선수의 슈팅이 골라인을 살짝넘어간것이 골이 되고 말았습니다 그래서 1:1 동점 이후 전북이 상주를 몰아부칩니다 이번경기에서 다득점을 해야 1위를 안정적으로 굳힐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어 지는 전북의 공격 그리고 또 다시 이어지는 상주의 공격 상주와 전북이 공방이 계속 이어집니다 그리고 이 흐름이 깨지기 시작한것은 후반 중분이 넘어설 때쯤에서 균형이 한쪽으로 기울게 됩니다 그것은 전북의 공격이 먹혀들어가기 시작합니다 상주진영에서 레오선수의 슈팅이 상주골기퍼를 맞고 나온 볼을 이재성선수가 슈팅 골 득점이 되었습니다 정말 멋진 골이었습니다 와 정말 이재성선수 골냄새를 잘 맞는것 같습니다 ㅎㅎ 그래서 2:1 경기의 균형이 무너지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계속 되는 전북이 공격 두번째 골이 있고 몇분후에 다시 득점이 나옵니다 그것은 바로 전북입니다 상주진영에서 파울을 얻어낸 전북이 페널티킥을 얻어냅니다 킥커는 이동국선수가 나서게 되는데요 골기퍼가 예상치 못한곳을오 슈팅 골이 되도 맙니다 그래서 3:1 2점 앞서가서 전북입니다 오늘 대량득점이 나오네요 ㅎㅎ 글고 계속 이어지는 상주와 전북의 공방 이것이 후반 90분까지이어지다가 흐름이 깨지고 맙니다 상주진영에서 이재성선수의 킬패스를 받은 에두선수가 슈팅 골 득점이 되고 맙니다 에두선수 이번시즌 첫골이 아닐까 합니다 그래서 4:1 3점 앞서가는 전북입니다 그리고 얼마 남지 않은 시간 상주 힘을 써보지만 아쉽게도 시간은 다가고 경기종료 휘슬이 울리고 맙니다 정말 아쉽네요 그래서 전북이 오늘 승점 3점과 다득점을 챙겨갑니다 그럼 축구 얘기는 이만하고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엠씨몽 노래모음 입니다 오늘 왜 엠씨몽의 노래를 소개하냐면요 엠씨몽이 어제자로 새 앨범을 들고 컴백을 했습니다 그리고 각종 차트 상위권을 휩쓸고 있내요 그래서 오늘은 엠씨몽의 신곡과 엠씨몽 인기곡들을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엠씨몽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용^^

 

 

노래재생순서

 

1 널 너무 사랑해서
2 블랙홀
3 내가 그리웠니
4 내 생애 가장 행복한 시간
5 E.R
6 0904
7 격정적인 열애설
8 마음 단단히 먹어
9 도망가자
10 죽을만큼 아파서
11 뉴욕
12 What Could I Do
13 고장난 선풍기
14 My Love
15 I Love you oh Thank U
16 너에게 쓰는 편지
17 Bubble Love
18 죽도록 사랑해
19 그래도 남자니까
20 Circus
21 Indian Boy
22 홈런
23 미치겠어
24 사랑보다 아름다운 말
25 DRAMA
26 기도
27 세상에서 가장 슬픈 시
28 삐에로
29 진실은 천국에서라도
30 천하무적
31 180˚
32 몽이 유랑단
33 숨바꼭질
34 로반줄아(로미오를 반대한 줄리엣 아버지)
35 Beautiful Day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 엠씨몽 다른 노래가 듣고 싶으신 분들은 댓글에 제목을 적어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럼 엠씨몽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