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드림캐쳐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설 연휴의 첫날인 금요일입니다 지금쯤이면 벌써 고향앞으로 하시는 분들 많이 계시겠죠 오늘 차를 가지고 가시는 분들은 고생좀 하실것 같으네요 도로가 엄청 막힌다죠 이렇게 차가 막히는 날은 조금은 불편하지만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것도 한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오랜만에 가족들을 보러 가는 길이라서 좋으시죠 그리고 사랑하는 부모님 얼굴을 보시겠네요 같이 살면 모르겠는데 가끔씩 부모님얼굴을 보면 부모님 얼굴에 주름이 하나둘 느는게 보이더라구요 그렇다고 일 때문에 자주 집에 올 수 있는것도 아니고 말이지요 재일 좋은것은 모시고 사는건데 말처럼 쉽지도 않구요 또 부모님이 고향을 떠나시는 것을 좋아하시지도 않으시구요 또 돈을 벌려면 객지로 나가야 하니 정말 쉽지가 않습니다 무슨 얘기를 하려다가 부모님 얘기로 말이 빠져버렸나요 ㅎㅎ 꼭 그러더라구요 저는 말을 하다가 삼천포로 빠져나가는 ㅎ 여튼 될 수 있으면 부모님을 자주 찾아 뵙자 뭐 이런거 였습니다 그리고 저는 오늘 또 사랑하는 조카들을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으네요 ㅎㅎ 최근에 형이 조카 재롱잔치 영상을 보내왔는데요 욀케 귀여운지 ㅎㅎ 정말 저는 아직 결혼을 못했지만 조카들을 보면 결혼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머 져야 결혼 할 일은 없을테지만 말이지요 좋다가도 그런 생각을 하면 우울하기도 하답니다 ㅠ.ㅠ 에휴 먼 청승이랴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3도 최저 기온은 영하 2도 라고 합니다 어제보다 낮 최고 기온이 반토막 나부렸네요 ㅎ 옷 따숩게 입고 고향 앞으로 하세요 ㅎ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나쁨 매우나쁨 보통 등으로 아주 혼란하네요 그리고 초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나쁨이라서 공기가 매우 탁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 설 연휴의 첫날 즐겁게 보내세요~

 

오늘은 지난주에 있었던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리뷰할까요 ㅎㅎ 오늘은 리뷰를 안하도록 하겠습니다 좋으시죠 ㅋ 매일 잘 쓰지도 못하는 리뷰를 보시느라 고생이 많으셧습니다 고통이셧을 거라 생각하고 오늘 특별히 설 연휴 이벤트 축구 리뷰 안보기 입니다 사실 리뷰를 써놓았는데요 이벤트로 당첨되신 분들은 축구리뷰를 안보게 되구요 당첨에 떨어지신분들은 축구 리뷰를 보게 되십니다 ㅋㅋ 이글을 보시는 분들은 정말 행운이신 거에요 ㅎㅎ 믿거나 말거나 입니다ㅋㅋ 그리고 지난 번에도 얘기 했었나요 제가 얼집 야간을 나와서 글을 잘 쓰지 못합니다 두서도 엎구요 지금까지 보시느라 고통 스러우셨을 터인데 정말 감사합니다 그럼 바로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2017년 올해에 데뷔한 아이돌 그룹 드림캐쳐 노래모음입니다 사실 드림캐쳐는 2014년도에 데뷔 했었는데요 새로 리뉴얼 했다고 해야하나요 여튼 그래서 새롭게 앨범을 내어 놓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 드림캐쳐의 노래를 모아보았습니다 즐겁게 들어주세요 그럼 우선 드림캐쳐 멤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멤버

지유 시아 시연 유현 다미 한동 가현 7인조 여성 아이돌 그룹이라고 합니다

 

 

노래재생순서

1 Chase Me

2 Welcome to Dream

3 Emotion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드림캐쳐 다른 노래가 듣고 싶으신 분들은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려요^^*

 

그럼 드림캐쳐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