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애타는 로맨스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ㅎㅎ 아 내일이 바로 불금이네요 후후 오늘 아침도 어제 처럼 비가 내리네요 아 봄비 내리는 이른 아침에 ㅎㅎ 아이고 오늘 아침에 외출하는데 비가 와서 옷에 물이 많이 묻었네요 죄송한 이야기이지만 농사 하시는 농부분들께는 비가 와야 농사를 지으실 수 있지만 저같은 사람들은 아침에 비가 오면 그다지 좋지 않답니다 옷이 비에 젖고 또 버스탈때에 지나가는 차들이 물을 뿌려 대서요 ㅠ.ㅠ 그래도 오늘은 다행이 차들이 뿌려데는 비는 맞지 않았네요 아 오늘은 잠을 잘 자지 못했네요 아니요 잠을 잤는데요 꿈을 꾸어서요 막 한번에 여러가지 상황에 꿈을 꾸었네요 참 개꿈도 이런 개꿈이 없어요 ㅎㅎ

 

아 그리고 오늘 아침에 일어나서 휴대폰으로 스포츠란을 보니 손흥민선수가 리그 9호골 시즌 16호골을 넣었더라구요 와 정말 손흥민이 재능은 재능인가 봅니다 아시아 최초 이피엘 기록이라고 하더라구요 앞으로 이대로만 하면 시즌 20골은 넣을것 같아요 손흥민선수가 골을 넣었다니 어찌가 기분이 좋은지 모르겠어요 어재 꾸었던 개꿈의 여운이 확 날아가더라구요 ㅎㅎ 이런 클래스 있는 선수를 제대로 써먹지 못하는 슈틸리케 감독 정말 문제가 많습니다 아 그리고 축구협회에서 코칭스테프들을 바꾼다고 하더라구요 수석코치도 새로 영입하고 여러 코치들을 여입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여러분 놀라지 마세요 슈틸리케 감독이 연봉을 무려 20억을 받았다고 합니다 참 어이가 없어서 에혀 돈이 아주 그냥 썩어 납니다 별 커리어도 없는 감독에게 20억이나 쓰고 말이지요 맨 처음에 20억이라고해서 2억 그랬다니까요 그리고 오림픽 동매달을 땃던 홍명보감독이 9억을 받았었다고 합니다 차라리 홍명보감독은 올대에서 좋은 모습보여 주었으니 이해라도 가지 아이고 돈이 정말 썩어납니다 썩어나요 어쨋든 제생각에 슈틸리케감독을 축협에서 바지사장으로 만드려고 할지도 모르겠어요 워나게 능력이 없다보니 수석코치가 거의 머 감독의 전권을 행사할것 같습니다 이렇게 되면 감독이 물러나는게 수인데 슈틸리케 감독은 벨도 없나 봅니다 하기사 아무것도 안하고 20억인데 누가 마다 하겠습니까 그냥 안자서 꿀빠는건데 말이지요 ㅎ 슈틸리케감독이 생각이 있으면 지금이라고 빨리 자진 사퇴를 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 대체로 흐리구 오전에는 비가오다가 그친다고 합니다 하지만 혹시 모르니 우산 챙겨 나가세요 그리고 오늘 낮최기온은 영상13도 최저 기온은 영상 9도 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낮음내지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 역시 보통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마스크 안챙겨 나가셔도 될것 같아요 ㅎㅎ 오랜만에 좋은 공기 많이 마실 수 있어서 좋으네요 ㅎㅎ 어쩐지 아침에 외출하는데 저 멀리 산이 보이더라구요 평소 같으면 뿌예서 보이랑 말랑하는데 말이지요 그럼 오늘 목요일 오늘도 힘차게 파이팅!!

 

애타는 로맨스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애타는 로맨스 ost 노래모음입니다 티저를 보니 상당히 재미질것 같습니다 ㅎㅎ 그래서 오늘은 애타는 로맨스 ost를 여려분께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아 우선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애타는 로맨스 ost 가 정식으로 발매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티저를 여러분께 보여드리고 후에 ost가 정식으로 발매되면 그때 추가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해해 주세요 첫 포스팅 시에는 ost 보다는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합니다 그럼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하루밤 실수로 만난 두 남녀가 3년 후 우연히 워커홀릭 까칠 본부장과 그의 회사 사내식당 신참 영양사로 재회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아낸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성훈 송지은

 

 

노래재생순

1 애타는 로맨스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노래재생순서는 첫 포스팅시에만 적습니다 이후에 추가된 노래재생순서를 보시려면 바로가서감상하기나 채널에서감상하기를 클릭하시면 재생순서를 보실 수 있습니다)

*애타는 로맨스 ost가 정식으로 발매가 됬는데도 불구하고 올라와 있지 않다면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제가 바빠서 못올렸을 수 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럼 애타는 로맨스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