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조용필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의 첫날인 토요일입니다 아하하 너무 좋아요 그리고 오늘 부모님과 꽂놀이 가기로 했답니다 ㅎㅎ 동네 어귀에 벚꽃들은 만발했는데 놀러가는곳에도 만발 했는지 모르겠네요 아 그리고 오늘은 케이리그는 못보겠네요 아쉽 하지만 다시보기가 있지요 ㅎㅎ 아 주말이라 너무 좋아요 ㅎㅎ 오늘 날씨도 좋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마 미세먼지농도가 오전에 조금 높다고 합니다 하필 놀려갈때 미세먼지농도가 높다니 에휴 마스크를 끼고 가야하나 말아야 하나요 그정도로 심하지는 않겠죠 ㅎ 그리고 이번 주말은 천천히 갔으면 좋겠습니다 ㅎ

 

그럼 오늘은 지난주에 있었던 제주와 광주의 경기에 대해서 이야기 하겠습니다 결과는 1:1 무승부 골은 그다지 많이 나지 않았지만 경기 내용은 정말 재미있었내요 ㅎㅎ 그리고 이번 경기 제주가 운이 조금 없네요 기회도 많았는데 그것을 득점으려 연결시키지 못했어요 하지만 시원 시원한 슈팅이 많이 나와서 재미는 있었네요 특히 후반전에 호반석선수가 골을 넣을 때 저는 와 이제부터 제주가 시작하나보다 했는데 얼마후 광주에게 한골을 내어주고 말았네요 그리고 이후 제주가 더욱 공격에 매진했는데요 하지만 결과는 그다지 좋지 못했답니다 거의 골이나 진배없는 상황에서 광주 골기퍼의 선방에 번번히 막히고 말았답니다 이번경기 광주의 수훈갑은 최봉진 골기퍼일것 같습니다 ㅎㅎ 정말 선방 여러번 막아 주었어요 그리고 광주 오늘 공격보다는 수비에 중점을 두고 플레이를 했던것 같아요 아무레도 현제 1위에 랭크되어 있는 제주를 상대로 앞도할 수 없으니 어쩔 수 없는 선택이었을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나름대로 괸찮은 플레이를 했어요 그리고 후반전에 골을 얻어 맞고도 침착하게 득점을 만들어 내었다는게 정말 대단한것 같습니다 제주를 상대로 이정도 했다면 정말 칭찬을 안해줄수가 없죠 ㅎ 이런점이 있어서 케이리그가 재미진것 아니겠어요 ㅎㅎ 아 그리고 어제 북한에서 여자 축구경기가 있었다면서요 ㅎ 뉴스를 보니 정말 치열한 경기라고 했습니다 우리 팀이 선재골을 얻어맞고 후반인가 막판에 득점에 성공해서 1:1 무승부 결과를 만들어 내었다고 합니다 경기장에 북측 관중들이 꽉차있는 상태에서 경기를 한 우리 팀 정말 잘 해주었습니다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18도 최저 기온은 영상 10도 정도라고 합니다 오늘도 어제와 같이 따수운 날씨라고 합니다 하지만 오늘도 일교차가 꾀 있네요 이른 아침에 외출 하시는 분들은 겉에 무어라도 하나 걸치세요 잘못 하면 감기 걸린답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 역시 보통으로 그런데로 대기 상태가 좋다고 합니다 어제 뉴스로는 오전에 미세먼지 농도가 높다고 했는데 아닌가 보네요 그러면 오늘 즐겁게 놀러 갔다가 왔야 겠네요 ㅎㅎ 그럼 토요일 즐겁게 보내세요^^~

 

조용필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 가수는 조용필노래모음입니다 조용필씨는 정말 최고의 가수죠 가왕이라고 칭할 수 있는 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든 장르의 노래를 발매하고 또 그 곡들이 최고의 찬사를 받았습니다 몇년 전인가요 바운스란 곡을 새로이 내어놓았죠 이곡 또한 전연령층에서 최고의 노래로 찬사를 받았는데요 역시 조용필씨는 최고라는 말이 아깝지 않을 정도의 가수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조용필씨의 노래를 여러분께 들려드리고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 합니다 그럼 조용필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요^^

 

 

노래재생순서

 

1 바운스
2 꿈
3 킬리만자로의 표범
4 한오백년
5 서울 서울 서울
6 단발머리
7 그대발길 머무는 곳에
8 바람이 전하는 말
9 어제 오늘 그리고
10 정의 마음
11 나는 너좋아
12 비련
13 모찾겠다 꾀꼬리
14 대전 블루스
15 조용필 정
16 창밖의 여자
17 여행을 떠나요
18 황진이

 

*조용필씨의 다른 노래가 듣고 싶으신 분들은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 드립니다^^*

 

 

그럼 조용필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