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녹색지대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요일입니다 아 내일은 월요일 안돼 아아악 ㅎㅎ 에휴 어제는 정말 좋았답니다 벚꽃도 보고 근데 어제 미세먼지농도가 낮았다고 하는데 밖에 나가보니 그게 아니더만여 하늘이고 멀리 보이는 곳이고 다 깨끗하게 보이지 않더라구요 근데 기온은 높아서 정말 좋았답니다 미세먼지만 없었으면 딱이었는데 말이지요 참 그래도 벚꽃구경하고 정말 좋았네요 ㅎㅎ 그리고 사람들 무지하게 많더라구요 어제가 거의 피크였던것 같아요 다음주되면 거의 다 꽃이 질것 같아요 벚꽃 보러 가실분은 오늘이라도 구경 가세요

 

아 그리고 어제 손흥민선수가 왓포드를 상대로 멀티골을 넣었답니다 ㅎㅎ 와 오늘 아침에 일어나서 스마트폰으로 스포츠란을 보니 이게왼걸 멀티골을 넣었다고 합니다 얼마나 기분이 좋던지 골영상을 보고 스트레스가 확 달아나는것 같더라구요 ㅎㅎ 프리미어리그 아시아선수로서 첫 두자리수 득점이라고 합니다 아 그리고 어시스트도 하나 기록해서 2골 1도움 이라고 하더군요 와 정말 대단하지 않나요 이제 1골만 더넣으면 차범근씨와 타이 기록이라고 하더라구요 차범근씨가 빅리그 최고 기록이 19골인가 라고 하더라구요 이제 잘 하면 손흥민선수가 차범근씨의 기록을 갈아 치울지도 모르겠네요 와 정말 대단합니다 손흥민선수 어렸을적부터 아버지 밑에서 개인전술만 훌련했다고 하던데 정말 손흥민선수가 재능도 재능이지만 아버님의 교육철학도 대단한것 같습니다 이쯤되면 또 중국에서 영입하려고 들터인데 말이 없나요 혹시 들으신분 없으신가요 한 1000억정도 준다고 하려나요 ㅎㅎ 젊어서 중국가는것 보다 이렇게 성공해서 좀더 나이 먹고 중국에 가는것이 더 큰 수익을 얻을 수 있을것 같은데 말이지요 우리 중국 중동선수들은 유렵에서 뛰는 선수들을 조금 본받았으면 좋겠네요

 

그럼 오늘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낮 최고 기온은 20도 최저 기온은 12도 정도라고 합니다 오늘은 어제보다 더 따숩네요 미세먼지 농도만 아니면 정말 나드리 가기 딱좋은 날씨네요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 또한 보통이라고 합니다 이상한데요 어제 분명히 하늘이 뿌옇었는데요 초미세먼지가 보통이라니 먼가 이상한데요 이거 뻥치는거 아닌가 모르겠네요 기상청말을 믿을 수 가 있어야 말이지요 참 여튼 오늘도 날씨가 좋은것 같습니다 외출하실적에 혹시 모르니 마스크 챙겨가세요~ 그럼 오늘 일요일 주말의 마지막날입니다 오늘도 즐겁게 보내세요^^~

 

녹색지대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어리신분들은 모르시겠지만 30 ~40대 분들은 모두 잘 아시죠 바로 녹색지대 노래모음 입니다 ㅎㅎ 녹색지대 하면 정말 주옥같은 곡들이 많은데요 인기에 비해서 활동을 그다지 많이 하지 않은것 같아요 예전 학창시절에 정말 많이 들었었는데 말이지요 녹색지대의 사랑을할꺼야 준비없는 이별등 캬 정말 주옥같은 노래들이 많이 있습니다 녹색지대의 노래들은 모든 곡들이 인기가 있었던것 같아요 한곡도 정말 버릴 곡이 없지 말이지요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들울 위해서 나이 드신분들에게는 추억을 떠올리고 젊으신분에게는 녹색지대의 주옥같은 곡들을 소개하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 합니다 그럼 녹색지대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요^^~

 

노래재생순서

 

1 준비없는 이별
2 그래 늦지 않았어
3 사랑을 할꺼야
4 내가 지켜줄께
5 괜찮아
6 끝없는 사랑

 

*녹색지대의 다른 곡이 듣고 싶으신 분들은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럼 녹색지대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