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맨투맨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오늘이 벌써 목요일입니다 헐 시간 뎁다 빨리가네용 ㅎㅎ 이제 거리의 벚꽃들도 하나둘 지고 있어요 이렇게 이제 봄이가고 여름이 가까워지나 봅니다 아 여름오면 더위때문에 윽 싫은데 ㅠ.ㅠ 그리고 더위 뿐만 아니라 모기랑 벌레들 윽 아 그리고 엇그제가 1월 1일이었는데 어느세 4월의 중순이 지나가고 있네요 시간 정말 빨리 가네요~ 아이고 먼 시간이 이리도 빨리가는지 원 시간아 가지미라 흑흑 가는 세월 누가 막나 에휴 두달 후면 올해도 반이 지나가는군요 아 안돼 이 윽 어렸을 적엔 시간이 욀케 안가나 했는데요 이제 나이를 먹고 보니 시간이 이리도 빨리가는 줄 몰랐습니다 옛 어른들 말씀이 하나 틀린게 없어요 정말 순식간이에요 거기다가 주말은 또 얼마나 빨리 지나는워 빛보다 빠른 물질이 주말이라는 말이 돌더라구요 ㅎㅎ 그말이 딱 맞는것 같아요 에휴 ㅠ.ㅠ

 

그럼 오늘은 이번주에 있었던 아시안 챔피언스리그 서울대 시드니의 경기를 이야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경기 결과는 3:2로 서울이 승리 하였습니다 첫 골은 전반 4분에 이석현선수의 중거리 슛팅이 골로 연결이 되었는데요 정말 멋진 골이었습니다 그리고 2번째 골은 데얀선수의 개인전술에 의한 슈팅이 득점이 되었답니다 세번째 골은 페널티킥을 데얀선수가 침착하게 차넣어서 득점이 되었구요 하지만 후반에 시드니에게 연속으로 두골을 내어주고 말았답니다 하지만 더이상 골은 내어주지 않고 서울이 승리하게 되었답니다 이번경기에도 서울이 수비전술을 3백으로 나왔는데요 그래서 그런건지 수비가 안정되 보이더라구요 시즌 처음에는 4백으로 전술을 변화를 주고 경기를 임했던 서울인데요 4백으로 변환을 하고 수비가 안정되지 않아서 정말 힘든경기를 많이 했는데요 최근에는 예전부터 서울선수둘에게 익숙했던 3백 수비전술로 나와서 안정적인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리고 이런 탄탄 수비를 바탕으로 승리를 거머쥔 서울입니다 하지만 후반에 2골을 내어주는 실수를 했는데요 이건 머 너무 방심해서 일격을 얻어 맞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골이 많이나서 경기 정말 재미있었어요 ㅎㅎ 서울이 오늘 같이 매번 경기를 하면 정말 좋을것 같아요 그래야 서울팬 분들도 경기장을 찾은 보람이 있지 않을까 합니다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대체로 말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17도 낮 최저 기온은 영상 8도 정도 라고 합니다 근데 오늘 날이 맑아서 그런가 그리고 이제 해가 길어져서 해도 일찍 떠서 그런지 아침에 외출하는데 기온은 조금 낮았지만 햇볓때문에 그다지 쌀쌀한지 몰랐네요 ㅎ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한때나쁨이라고 합니다 아 어제 뉴스를 보니 중국에서 발원한 황사가 우리나라로 넘어 온다는 말을 들었네요 오늘 외출하시는 분들은 마스크 꼭 챙기셔요 그럼 오늘 목요일 오늘도 파이팅!!

 

맨투맨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힘쎈여자 도봉순의 후속 드라마 맨투맨 ost 노래모음입니다 jtbc의 드라마 도봉순의 인기에 힘입어 후속 드라마 또한 기대를 받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드라마 맨투맨 ost 를 여러분께 들려 드리려고 합니다 아 그리고 죄송하단 말씀 먼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 맨투맨 ost 가 아직 정식으로 발매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티저와 티저 삽입곡을 여러분께 들려드리고 후에 정식으로 ost가 발매가 되면 추가해서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니 이해해 주시구요 ost 가 없다고 화내시거나 하지마세요 저는 첫 포스팅시에는 ost 보다는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고 있습니다 이점 다시 한번 이해해 주세요 ㅠ,ㅠ 그럼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톱스타의 경호원이 되는 다재다능하고 미스터리한 남자에게 벌어지는 일을 그린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박해진 박성웅 김민정 연정훈 채정안 정만식 김병세 김보미 김현진 장현성 강신일 이시언 오희준 한지선 이아진 천호진 태인호 문재원 데이비드 오나라 신주아 등 유명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습니다

 

 

노래재생순서

1 맨투맨 티저

2 맨투맨 티저 삽입곡 (Too Hip To Retire)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노래재생순서는 첫 포스팅시에만 적습니다 이후 노래재생순서를 보시려면 바로감상하기나 채널에서 감상하기를 클릭하셔서 노래재생순서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맨투맨 ost가 발매가 되었는데도 불구하도 업데이트가 되어 있지 않으면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총알같이 올려드립니다 제가 바빠서 못올렸을 수도 있습니다*

 

그럼 맨투맨 ost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