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아시스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의 첫날인 토요일 입니다 ㅎㅎ 아이 좋아라 ㅎ 여러분도 좋으시죠 ㅎ 3일만에 다시 쉬는날이라 ㅎㅎ 확실이 주중에 연휴가 끼면 주말이 빨리온단말이지요 ㅎㅎ 아 그리고 오늘이 무슨날인지 아시는분 게신가요 뭐라구요 모르신다구요 모르시면 안돼는데요 오늘이 바로 6.10민주항쟁 기념일 입니다 뭐라구요 6.10민주항쟁 기념일이 무슨날이냐구요 정말 모르시나요 사실 저도 몰라요 ㅎㅎ 그래서 6.10민주항쟁 기념일이 무슨날인지 우리 한번 알아 볼까요 ㅎ 6.10민주항쟁 기념일은요 민주주의 도약의 계기가된 6월 민주항쟁 기념을 위해 제정된 날이라고 합니다 이제 제가 알려드렸으니 모르시는 분들 없으시겠죠 ㅎ 저두 오늘 여러분께 알려드리느라고 첨 알아보았네요 아 그리고 어젠가 그젠가 아드보카드 감독님이 네덜란드의 축구 국가대표의 사령탐으로서 첫경기에서 무려 5:0 으로 룩셈부르크를 대파 했다고 합니다 아휴 네덜란드감독을 하실게 아니라 한국 축구 국가대표 감독을 하셨으면 정말 좋을것 같은데 아쉽네요 ㅠ.ㅠ 우리나라는 정말 지금 답이 없는 상태인데 말이지요 아마 이번 카타르전이 슈틸리케 감독의 거취에 대한 논이가 이루어 질것 같습니다 그냥 카타르전 졌으면 좋겠네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비가 온뒤에 대체로 맑겠다고 하네요 비는 오전 늦게나 그친다고 합니다 아휴 아침부터 비라니 정말  ㅠ.ㅠ 오늘 아침에 날 좋으면 산에라도 다녀 오려고 했는데요 비 때문에 포기했네요 그리고 오늘 낮최고 기온은 영상 27도 최저 기온은 20도 정도라고 합니다 오늘 아침에 비가 오니 외출시에는 옷을 조금 따숩게 입고 나가셔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나쁨내지 보통이라고 합니다 특히 충정도 지방이 나쁨으로 나오네요 그리고 초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한때 나쁨으로 나오네요 외출시에 마스크 꼭 챙기셔요 그럼 즐거운 토요일 즐겁게 보내세용^^~

 

오아시스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영국의 전설적인 락 그룹 오아시스의 인기곡 누구나 다 들으면 알만한 곡으로 3곡을 모아 보았습니다 오아시스 정말 유명하죠 팝 좋아하시는 분들중에 오아시스 모르시는 분들이 거의 없으실거라 생각합니다 아니 오아시스란 그룹은 몰라도 노래는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지금은 아쉽게도 해체되어 그들의 노래가 더이상 나오지 않고 있네요 정말 팬으로서 아쉽습니다 그렇지만 그들이 남겨놓은 명곡들은 아직도 우리들의 가슴을 뛰게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제가 오아시스의 노래를 여러분께 들려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그럼 오아시스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주세요^^

 

오아시스 멤버 : 앤디 벨,겜 아처,노앨 겔러거,리암 갤러거

 

노래재생순서

1 Oasis - Don't Look Back In Anger
2 Oasis - Whatever
3 Oasis - Wonderwall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오아시스의 다른 노래가 듣고 싶으신 분들은 댓글에 오아시스 노래 제목을 적어 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럼 오아시스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