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크리미널마인드ost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어 너무너무 무더운 여름 날입니다 아 어제도 자다가 너무 더워서 깼답니다 시계를 보니 새벽 2시 어 그리고 일어나자마자 샤워를 하고 다시 잠을 잤답니다 어제 에어컨을 틀긴했는데요 전기세 아까워서 계속 틀어 놓지는 못했어요 한 3시간 돌렸나 아휴 에어컨을 끄자마자 다시 더워지는데 에휴 틀때만 좋구 끄고 나니 더 지옥같은것 있죠 아마 지옥이있으면 한국의 여름날씨와 비슷할거라 생각합니다 아 그리고 비가 온다더니 비도 안와요 기상청 나빠요 이러다가 비안온다고 놀라가려면 비가 오겠쬬 ㅎㅎ 에휴 아 진짜 사람마음이 간사한게 겨울에는 빨리 여름이 왔으면 좋겠다 싶었는데요 여름이 되니 아 이거 안되겠다 겨울이 빨리 왔으면 좋겠다는 마음이 정말 간절하네요 지금 포스팅 하는데도 진짜 더워서 막 육두문자가 나오려고 합니다 ㅎㅎ 그렇다고 진짜 육두문자를 입밖으로 내어 놓는것은 아닙니다 그정도로 정신줄은 놓지 않았네요 하지만 여기서 더 더워지면 정신줄 놓을것 같아요 ㅎㅎ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대체로 흐리고 비가 오겠다고 합니다 근데 비가 온다는 말이 사실인지 의심이 갑니다 그리고 오늘 낮 최고 기온은 영상 30도 이구요 최저 기온은 27도라고 합니다 근데 이상한게 왜 제방의 온도는 32도를 가르키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아 ㅎㅎㅎ 너무 더워요 너무 더워서 짜장이 나려구 해요 뭐 저 뿐만이 아니라 여러분들도 그러실거라 생각합니다 근데 왜 바람도 안불죠 바람이라도 조금 불으면 나을터인데 바람도 안불어요 바람도 습도는 또 엄청이 높구요 아 아 아 아 아 아 너무 너무 덥네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인천은 나쁨이구요 인천을 제외한 모든곳이 보통내지 낮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무더운 여름날 더위 조심하시구요 휴일 즐겁게 보내세요^^

 

크리미널마인드ost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새 tvn 수목 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ost노래모음입니다 장르를 범죄 수사 스릴러 물이라고 합니다 정말 재미있을것 같지 않나요 저는 이런장르 정말 좋아하는데 말이지요 시그널이라든지 터널이라던지 정말 재미지게 보았어요 그래서 이번에 새로이 방영하는 크리미널마인드도 재미질것 같아요 그리고 배역을 맏은 배우들도 정말 빵빵하답니다 손현주 이준기 문채원 김영철 오연수등 유명 배우들이 주연으로 출연한다고 해요 정말 재미지겠죠 그래서 더 기대가 되요 ㅎㅎ 아 우선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음 드라마가 아직 방영되지 않은 관계로 ost가 발매되지 않았어요 그래서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ost가 발매가 되면 그때에 빠르게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점 이해해주세요 그럼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미드 크리미널마인드의 한국판 범죄자의 입장에서 그들의 심리를 꿰뚫는 프로파일링 기법으로 연쇄살인 사건을 해결해나가는 범죄 심리 수사극이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손현주 이준기 문채원 유선 이선빈 고윤 김영철 오연수 등 유명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다고 합니다

 

 

노래재생순서

1 크리미널마인드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크리미널마인드 ost가 발매가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저도 사람인지라 바쁘거나 깜박할 수 도 있거든요 ^^*

 

그럼 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